팔도는 분말형 조미식품 팔도 왕라면스프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된 왕라면스프는 라면 스프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5g 소포장으로 캠핑이나 여행시 휴대가 간편하며 국물 요리는 물론 볶음 요리 시즈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출시 3개월 만에 대형마트 등 할인점을 통해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으며 7월 다이소 매장 입점 이후 5개월 동안 200만개가 추가 판매됐다.
이원기 팔도 마케팅 담당은 "조리시 왕라면스프를 더하면 색다른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팔도는 소스와 조미 제품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으며 최근 신규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 4종을 출시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