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부터 석달간 '코트룸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3개월간 승객의 겨울 외투를 무료로 보관해주는 '코트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코트룸 서비스는 대한항공이 지난 2005년부터 겨울철에 따뜻한 나라로 향하는 승객을 위해 제공해 온 서비스다.
승객 1인당 외투 한 벌을 최대 5일(접수일 포함) 동안 무료로 맡길 수 있으며 이후에는 하루당 2천500원의 보관료가 부과된다.
추가 보관료 대신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하루 350마일)로 결제할 수도 있다.
이 서비스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출국하는 대한항공 국제선 항공권 구매 승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올해는 제2터미널 확장 공사 완공 전후로 위탁 장소가 다르다.
완공 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탑승수속 후 3층 K카운터 인근 한진택배 접수처에서 탑승권을 제시하고 보관증 수령 후 외투를 맡기면 된다. 다음 달 초 터미널 확장 공사 완공 후에는 3층 A카운터 인근 한진택배 접수처에서 위탁할 수 있다.
일등석, 프레스티지석 및 스카이팀 '엘리트 플러스' 회원의 경우 완공 전에는 C36 카운터, 완공 후엔 A32 카운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h@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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