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이상은이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를 가창했다.
오는 27일 정오 이상은이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우리 다시 만나지 말자'가 발매된다.
'우리 다시 만나지 말자'는 사랑했던 사람을 떠나보낼 수 밖에 없는 마음을 그린 곡으로, 절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가창에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이상은이 참여했다. 탁월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곡은 인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작사가 박찬종을 비롯해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KHo의 합작품으로 웰메이드 OST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은 사람보다 고양이가 더 좋은 까칠한 채식주의자 수의사 태준. 태준이 운영하는 병원 맞은편에 고기 냄새를 자극하는 효민의 식당이 들어서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웹툰. 성격부터 입맛, 가치관까지 모두 다르지만, 고양이만큼은 너무나 사랑하는 태준과 효민의 까탈스러운 로맨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애아빠' 정우성 "결혼 안한게 아니라 못해"…문가비 임신 中 발언 재조명
- 2위 23기 상철, '성매매 절도 의혹' 정숙에 피해 "중도 하차"…현커 여부까지 '아쉬움↑'
- 3위 "핥고 만졌다"…메이딘, 데뷔 반년도 안 됐는데 '성추행 진실공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