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삼성증권이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고객 중심'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고객이 직접 참여한 모델로, 삼성증권의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홍보하며 고객 신뢰를 강화하고자 했다.
삼성증권은 업계 최다인 114만 명의 ISA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광고를 통해 '절세 계산기', '고수PICK', 'ISA상담소'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했다. 절세 계산기는 금융상품 투자 시 절세 금액을 쉽게 비교할 수 있게 해주고, 고수PICK은 ISA에서 투자하기 좋은 종목을 추천한다. ISA상담소는 고객이 전담 PB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전용 유선 서비스로, 신속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광고에 등장한 7명의 모델은 삼성증권의 실제 고객으로, 삼성증권 SNS를 통해 모집되었다. 이들은 서류 심사와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선발되었으며, 다양한 연령과 직업을 대표한다. 이들의 참여 과정은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 브이로그 형식으로 공개되었다.
또한, 광고는 장기하의 히트곡 '부럽지가 않어'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하여 독특한 분위기와 재미를 더했다. 삼성증권 브랜드전략팀 이창훈 팀장은 "고객과 함께 만든 광고를 통해 삼성증권의 ISA 서비스의 강점과 고객을 향한 진정성을 함께 전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