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다윤 인턴기자] 컴백을 앞둔 크래비티(CRAVITY)가 소년미 넘치는 티저를 오픈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의 세 번째 개인 패스파인더(PATHFINDER), ‘위(WE)’ 버전을 공개했다.
각자가 가진 본연의 매력을 선보인 첫 번째 패스파인더와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 두 번째 패스파인더에 이어 이번 세 번째 패스파인더를 통해 이들이 찾고자 하는 순수한 본연의 모습, 진정한 크래비티를 표현했다.
신보를 통해 현재까지 그려온 청춘의 모습과 새로운 궤도를 찾아 나가는 청춘의 도전을 노래할 예정인 크래비티는 세 차례에 걸쳐 공개한 패스파인더를 통해 이러한 서사성을 더욱 강조했다.
갈대밭을 배경으로 한 이번 패스파인더는 해사한 소년미와 나른하고 아련한 분위기가 한 번에 담겨 눈길을 끈다. 화이트 톤의 상의에 그레이, 블랙 계열의 베스트, 하프 팬츠 등의 스타일링으로 소년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나른한 눈빛으로 카메라 혹은 어딘가를 응시하는 등 크래비티만의 청춘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크래비티의 새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은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청춘의 도전을 노래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에는 리더 세림과 앨런이, 수록곡 ‘호라이존(Horizon)’에는 작곡에 우빈, 작사에는 세림, 앨런, 우빈이 참여해 크래비티만의 음악적 색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최근 종영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서 매 라운드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며 최종 우승을 거머쥔 만큼 한층 성장한 크래비티의 음악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 및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는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