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로라하는프랜차이즈브랜드들을한자리에서만날수있다!
부산시(시장박형준)는오는28일부터30일까지3일간벡스코제1전시장에서「KFA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2024부산」이개최된다고밝혔다.
이번박람회는예비창업자와소상공인을대상으로프랜차이즈가맹점유치기회를제공하고성공적인프랜차이즈창업에필요한정보를공유하는장으로마련된다.
올해박람회는외식(한식·일식·중식,치킨,카페등),서비스업,도소매업등총100여개브랜드가참가한가운데▲개막식(11.28.11:00)▲전시공간(부스)운영▲창업세미나등다채로운프로그램이진행된다.
특히,창업세미나는최신창업흐름(트렌드),상권분석,홍보(마케팅),법률,노무등예비창업자의눈높이에맞춰다양한분야로알차게구성됐다.
박람회 첫날인28일에는 ▲창업피아 이홍구 대표(유튜브 창업의 신)가 ‘2025유망 창업 흐름(트렌드)과 프랜차이즈 성공 공식’ ▲노승인 강사(전 공정거래위원회 과장)가 ‘제대로 알면 쉬운 가맹거래계약!’이란 주제로 프랜차이즈 창업 기초 지식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둘째 날인29일에는 ▲유튜브 ‘인싸맨’ 김현 대표가 ‘유튜브도 모르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성공비법’ ▲마이프차 임원빈 팀장이 ‘실무자1천 명과 만나 알게 된 상권분석 법칙’이라는 주제로 프랜차이즈 창업 성공비법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마지막 날인30일에는 ▲민병기세무회계사무소 민병기 대표의 ‘따라하면 돈 버는 세무전략’ ▲한국공정거래조정원 한대훈 팀장의 ‘가맹점 창업에 도움되는 가맹사업법 이야기’라는 주제로 세무법률 관련 강의와 세미나가 열린다.
아울러,박람회기간참관객을대상으로매일2회(오전,오후)이벤트구역(존)에서커피,외식,생활,제품교환권등을증정하는경품추첨행사도열린다.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창업에관심있는시민이라면누구나참가사전등록을통해무료로참가할수있다.사전등록은오는27일까지박람회누리집(www.kfashow.co.kr)을통해신청하면된다.현장등록시입장료는유료(5,000원)다.
최정옥시중소상공인지원과장은“이번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가예비창업자와소상공인에게양질의프랜차이즈창업정보를제공해성공적인창업으로가는지름길이되길바란다”라며,“우리시는프랜차이즈산업이지역경제활성화에이바지할수있도록지역프랜차이즈산업의양적·질적인성장을위해지속해서노력하겠다”라고말했다.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