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갤러리아 백화점 서울 명품관이 화려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를 입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로고와 함께 정교한 골드 장식품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고, 눈이 내리는 듯한 형태의 금빛 조명으로 외벽을 채운 건데요. 장식 디자인은 돌체앤가바나의 2024 홀리데이 캠페인에서 영감받았습니다. 하우스를 상징하는 색인 ‘시칠리아 블랙’과 섬세하게 수놓은 금빛 소재를 조화롭게 연출했습니다. 홀리데이 무드에 한껏 취하고 싶은 날이라면, 돌체앤가바나의 트리를 찾아 보세요.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07
딥티크
딥티크(Diptyque)는 ‘크리스마스 포레스트’ 컨셉의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3종 캔들과 액세서리부터 딥티크를 상징하는 향수와 연말을 감각적으로 채워줄 홈 프래그런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죠. 또 영국 아티스트 루시 스페로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다채로운 펠트 수공예 작품과 딥티크의 브랜드 아이콘을 활용한 오너먼트 및 오브제로 공간 곳곳을 꾸며 따뜻한 감성을 더했습니다. 선착순으로 인그레이빙 서비스 등 오직 이곳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포장 서비스도 제공하니, 향기로운 마음을 담은 선물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팝업 스토어를 놓치지 마세요.
기간 2024년 11월 21일(목) – 12월 29일(일)
주소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20-1
톰 브라운
톰 브라운(Thom Browne)은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세계 최초로 톰 브라운의 홈 컬렉션 콘셉트 룸을 선보입니다. 올해 처음 런칭한 톰 브라운 홈웨어 컬렉션은 침구·도자기·은식기 등 각 분야의 최고급 브랜드와 톰 브라운의 미니멀리즘 철학을 함께 담아낸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서울신라호텔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에서 침구와 타월 세트, 찻잔과 위스키 잔, 톰 브라운 오너먼트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콘셉트 룸은 경험하고 싶다면, 전용 객실 패키지 ‘톰 브라운 익스피리언스(Thom Browne Experience)’를 예약해 보세요.
기간 2024년 12월 1일(일) – 12월 31일(화)
주소 서울시 중구 동호로 249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