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의 4세대 패션 브랜드 와키윌리가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돌고래유괴단과의 협업으로 큰 화제를 모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바탕으로 11월 24일부터 12월 4일까지 무신사의 대규모 할인 행사 ‘2024 무진장 겨울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해 인기 제품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 15일 공개된 와키윌리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소셜 미디어와 매거진을 통해 2차 콘텐츠 생성 열풍을 일으켰다. 영상은 공개 후 일주일 만에 약 4,3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무신사와 자사몰 매출이 전주 대비 약 250% 증가하며 브랜드의 인지도와 매출 성장을 동시에 견인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가을·겨울 시즌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맨투맨, 가디건 등 다양한 아이템이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여기에 추가로 10% 할인 쿠폰까지 지급된다. 또한 하루 특가와 타임 특가 등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의 주역인 배우 고경표와 강혜원이 착용한 인기 아이템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튜버 우정잉과의 단독 기획전도 진행되며, 우정잉이 선택한 와키윌리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조국찬 비케이브 사업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임을 밝혔다.
와키윌리는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아티스트로 바라보며, 새로운 영감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브랜드의 정체성인 ‘환호성을 지르는 열렬한 관객’처럼, 과감한 그래픽과 위트 있는 컬러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