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1월2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오리온
오리온(271560)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더 달콤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6종을 출시한다.
올해는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산타와 눈사람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과자세트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작은 선물을 열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후레쉬베리 산타친구들 만들기'와 '브라우니 굴뚝에 빠진 산타 만들기'는 후레쉬베리, 브라우니, 초코파이, 알맹이 젤리 등으로 구성된 놀이형 과자세트다. 함께 들어있는 초코펜과 장식용 토퍼를 활용해 산타와 루돌프, 눈사람 등을 가족, 연인과 재밌게 만들어 보고 맛있는 간식도 즐길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에서 동시 판매한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오리온 인기 젤리 9종을 맛볼 수 있는 트리 콘셉트의 '딜라이트 어드벤트 캘린더'와 비쵸비, 다이제 미니, 핫브레이크 등 다양한 제품이 담긴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 두가지로 선보였다.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쿠팡, 지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오리온은 TPO(시간∙상황∙장소)에 맞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팩', '상어패밀리팩' 등 다양한 한정판 세트를 선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주문해 가족, 친구, 직장동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 파스퇴르는 과일로만 단 맛을 낸 진한 과일우유 '꼬미루미' 3종(바나나, 딸기, 믹스베리)을 출시했다. 정제수(물)를 넣지 않고 파스퇴르 1급 A원유 93%에 과일로만 단맛을 낸 건강한 가공유다.
아이들이 한 번에 먹기 좋은 125㎖ 용량에 상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바나나, 딸기, 믹스베리 3종으로 과일로만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유화제, 안정제, 색소 무첨가로 아이들에게 더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캐릭터 세계관 도입으로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바나나우유는 원숭이 꼬미 △딸기우유는 곰 루미 △믹스베리우유는 펭귄 나미다. 꼼꼼하고 두뇌회전이 비상한 대장 꼬미와 넘치는 에너지의 루미, 아이디어뱅크 나미가 등장하는 TV광고를 어린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우유를 찾는 꼬미, 루미, 나미의 탐험 스토리라는 주제로, 단순하지만 신나는 음악과 귀여운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롯데웰푸드의 '꼬미루미' 3종은 자사몰인 푸드몰과 쿠팡, G마켓,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과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사몰인 푸드몰에서는 '파스퇴르가 유치원에 간다'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꼬미루미'를 구매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가 다니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꼬미루미를 지원하는 이벤트로 11월3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12월 초에 별도로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업계 추정에 따르면, 2020년 2조4000원에 달했던 전체 우유 시장은 2023년 2조1000억원대까지 규모가 줄어들었다. 같은 기간 가공유는 2020년 6600억원에서 2023년 7100억원까지 늘었다.
ⓒ 대상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국물요리 성수기인 겨울철을 앞두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국물요리 '갈비탕'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상은 올 겨울 강력한 추위가 예고된 가운데 찬 바람이 불어오면 생각나는 따뜻한 '갈비탕'을 신메뉴로 낙점해 국물요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동시에 냉동 국물요리 시장 주도권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청정원 호밍스 '갈비탕'은 두툼한 소갈비를 아낌없이 듬뿍 넣어 반찬 없이도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수작업과 자숙공정으로 갈비의 기름기를 두 번 제거해 진한 육향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갈비살은 최적의 조건에서 오랜 시간 푹 고아 뼈에서 부드럽게 분리된다. 무, 양파 등 다양한 채소와 감초, 수삼을 넣고 정성껏 끓여 향긋하면서도 깊은 국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청정원 호밍스만의 독보적 노하우와 기술력을 발휘해 모든 재료는 급속동결공정법으로 생산 직후 영하 35°C에서 빠르게 동결시켜 신선도와 생생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뿐만 아니라, 2인분의 양을 원팩으로 구성해 버려지는 포장재는 대폭 줄였고, 조리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을 봉지째로 끓이거나 냄비에 조리하면 외식 전문점 수준의 진한 갈비탕을 누구나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 '청정원 호밍스 갈비탕'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과 쿠팡 등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월부터는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건강생활의 식물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이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유산균 '생생락 유산균'을 GS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채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생생락 유산균'은 풀무원의 40년 발효 노하우가 적용된 특허받은 김치 유산균(PMO 08)과 성인에게 부족할 수 있는 비피더스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으로,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의 균수가 시간이 지날수록 감소한다는 점에 주목해 소비자가 더욱 신선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주문 후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문 생산된 유산균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수분 차단 특허를 받은 전용 특수 용기에 담아 냉장 배송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오더메이드 방식, 콜드체인 활용, 전용 용기 개발 등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철학과 기술력을 반영한 '생생락 유산균'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홈쇼핑 채널에 진출하게 되었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유산균 시장에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만큼, 홈쇼핑을 통한 채널 다각화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방송은 오는 26일 오전 5시35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첫 론칭을 기념해 방송 단독 혜택이 제공된다. 생생락 유산균은 6개월 및 12개월 구성으로 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판매되며 각각 29%와 35%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2개월 구성분은 1개월 당 1만 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무이자 할부 혜택과 5% 카드사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이 '장수:율 장수진액'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장수:율 장수진액'은 정관장의 노하우로 완성한 특별한 진액으로 시니어 기력 보강에 특화된 제품이다. 복령, 맥문동, 지황, 숙지황, 진피, 황정 등을 배합한 시니어 맞춤 특허조성물을 적용하여 몸에 필요한 활력의 깊이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6년근 홍삼농축액과 에너지 이용 및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더해 일상의 활력과 근육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장수:율 장수진액'은 천혜의 자연 뉴질랜드산 녹용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녹용 추출물과 식물성 원료 5종(석류, 산수유, 매실, 은행잎) 등 정관장이 엄선한 부원료를 더했다. 또한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로 건강하고 부드러운 단맛을 구현해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장수:율(匠水:律)'은 70세 이후 급격하게 건강 이슈가 발생하는 시니어 뿐만 아니라, 사회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는 '액티브 시니어'까지 공략한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다. 인지력과 기억력에 특화된 '장수:율 지(知)'를 비롯해, 근력과 근육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장수:율 근(䈥)', 혈행건강에 특화된 '장수:율 혈(血)' 등의 라인업을 갖췄다.
ⓒ 국순당
국순당(043650)이 막걸리 용기에 순환 재활용 페트(Circular Recycle PET)를 적용한 제품인 '옛날 막걸리 古'를 출시한다. 전통주 용기에 순환 재활용 페트(Circular Recycle PET)를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전통주 포장산업의 친환경 재질 적용에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국순당은 지난 7월에 SK케미칼과 순환 재활용 페트(CR-PET) 적용 제품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후 CR Pet 적용 관련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했다.
순환 재활용이란 폐플라스틱을 분자 단위로 분해해 다시 원료로 만들어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SK케미칼의 '화학적 재활용' 기술이다. 폐플라스틱을 잘게 부숴 세척한 후 다시 플라스틱의 원료로 쓰는 물리적 재활용과 달리 SK케미칼 순환 재활용 페트 '스카이펫(SKYPET) CR' 소재는 플라스틱 제품의 품질 저하 없이 반복적인 재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식품 용기에 적합한 소재로 인정받고 있다.
국순당은 이번 전통주 업계 최초의 CR-PET 적용 제품 출시 이전에도 주요 막걸리 제품의 용기를 투명 페트병으로 변경하고 라벨에 절취선을 적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게 개선하는 등 환경을 고려한 포장재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외에도 국순당은 6회 연속 환경부가 선정한 녹색기업 선정, 횡성양조장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사업 완료, 청태산 숲가꾸기, 강릉 경포대 반려해변 활동, 주천강 정화활동 등을 진행 중이다. 이번 순환 재활용 포장재질 개발 추진 외에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ESG활동을 꾸준하게 전개하고 있다.
ⓒ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당뇨병성 신장질환자를 위해 맞춤 설계된 전문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키드니'를 출시했다.
뉴케어 당플랜 키드니는 당뇨병의 대표적 합병증인 당뇨병성 신장질환자용 영양조제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맞춘 특수의료용도식품이다. 시중의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과 신장환자용 영양조제식품으로는 식사요법을 충족하기 어려웠던 당뇨병성 신장질환자들의 보다 간편하고 균형 잡힌 식사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임상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뉴케어 당플랜 키드니는 당뇨(Diabetic)와 신장(Kidney)의 균형적(Balance) 식이 관리를 1팩에 담은 DKB 영양 설계를 적용했다. 혈당 관리를 위해 당 함량을 낮추고 식이섬유를 함유, 신장 기능을 고려해 칼륨·인·나트륨과 수분, 단백질을 균형 있게 조절했다.
당뇨병과 신장질환 환자들의 식이 관리를 동시에 고려한 만큼 3대 영양소와 23가지 비타민·미네랄 등의 영양성분도 함께 구성했다.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구수한 맛에 균형 잡힌 영양과 240㎉의 열량을 한 팩에 담아 식이요법이 까다로운 당뇨병성 신장질환자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 오비맥주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다가오는 연말에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을 전개, 이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크리스마스 기념 맥주로 탄생한 스텔라 아르투아의 오랜 역사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조명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1366년에 벨기에 뢰벤(Leuven)의 '덴 호른(Den Hoorn)' 양조장에서 탄생해 지역 주민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의 특별한 맥주로 자리 잡았다. 이처럼 의미 있는 순간을 함께 하고자 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브랜드 가치를 이어가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패키지를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한정판 패키지는 스텔라 아르투아 고유의 컬러와 로고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전용잔 '챌리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대형마트에서는 스텔라 아르투아 330㎖ 캔 6개 또는 500㎖ 캔 4개 구매 시, 한정판 크리스마스 장식 1개를 받을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트레이더스에서 495㎖ 캔 6개 구매시에도 동일하게 증정된다. 대형마트에서는 500㎖ 캔 6개와 챌리스 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편의점과 연계한 온라인 채널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우리동네 GS' 에서는 스텔라 아르투아 500㎖ 병맥주 4개와 오프너, 크리스마스 장식 3개 구성 패키지를, '포켓CU' 앱에서는 500㎖ 병맥주 6개, 크리스마스 한정판 챌리스 2개 구성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주문 후 GS25 편의점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다.
또 스텔라 아르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스텔라 아르투아의 특별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텔라 테이스트 로드(Stella Taste Road)'를 운영한다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K팝 아티스트 '엔시티 위시(NCT WISH)'와 손잡고 준비한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굿즈 'WISH 화이트 비니'를 출시했다.
'WISH 화이트 비니'는 파리바게뜨의 홀리데이 케이크 대표 제품인 하얀 털모자 모양의 입체 케이크 '위시 케이크' 모양에서 착안해 만들었다. 신제품 굿즈는 온라인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파리바게뜨는 11월25일부터 파바앱 또는 해피오더앱을 통해 '위시 케이크'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굿즈를 6900원에 판매한다. 사전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12월22일부터 25일까지 픽업 가능하다.
'위시 케이크'는 하얀 털모자 모양 입체 케이크 속에 레드 케이크 시트와 치즈 크림을 더하고 바삭한 초코볼이 와르르 쏟아지도록 만든 이번 홀리데이의 대표 케이크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연말을 앞두고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Valrhona)'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을 선보이고,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에서 12월 한달 간 판매한다.
먼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담은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케이크를 준비했다. 발로나의 시그니처 화이트 초콜릿인 '오팔리스'를 사용해 새하얀 눈송이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을 형상화한 케이크다. 또한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인스피레이션 유자 초콜릿'과 짠맛을 더한 '둘세 초콜릿' 등 발로나의 다채로운 초콜릿을 가미했다. 여기에 유자 크림과 오렌지 콩포트(Compote, 설탕에 조린 과일)를 얹어 고급스러운 달콤함에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뷔슈 드 노엘'(Bûche de noël)도 선보인다. 브라우니 시트 위에 참나무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발로나 까라이브 초콜릿과 부드러운 둘세 초콜릿 크림을 더했다. 카카오를 갈아 걸쭉하게 만든 '카카오 매스'와 헤이즐넛 프랄린(Praline, 견과류를 설탕 시럽에 조린 과자)을 얹어 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베이커리 카페 '마고'와 롤링힐스 호텔의 '더 라운지'에서 12월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둔 이달 25일부터 일부 매장과 앱을 통해 'Piaf+STARBUCKS 어드벤트 캘린더'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Piaf(삐아프)는 국내 최고 쇼콜라티에로 꼽히는 고은수 셰프가 운영하는 수제 초콜릿 브랜드다. 지난 2012년부터 2025년까지 14년 연속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재됐고, 초콜릿 전문점으로는 유일하게 '서울 미식 100선'에 5년 연속 선정됐을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시즌이면 한정판 기프트 예약 판매가 1분도 안 돼 마감될 정도로 인기다.
스타벅스는 Piaf와 손잡고 올해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Piaf 고은수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총 24종의 프리미엄 초콜릿이 들어 있다. 초콜릿은 프랑스 발로나사(社)의 프리미엄 초콜릿 등 최상급 재료를 활용해 만들어졌다.
상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를 맞은 초콜릿 샵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내부 디자인은 실제 Piaf 매장 벽면을 표현했다. 12월1일부터 24일까지 일자에 맞춰 24개의 각기 다른 초콜릿을 즐긴 뒤, 남은 패키지를 장식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상품을 11월25일부터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홀리데이 다회용백을 증정한다.
ⓒ 반올림피자
반올림피자가 전라남도 영암군의 농특산물을 활용해 출시한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 피자'를 오늘부터 판매하며, 이를 기념해 보담 작가와 협업한 피자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반올림피자는 남도의 맛을 널리 알리고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소비하는 로코노미(Local+Economy) 트렌드가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하며 기획한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 피자를 오늘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피자는 남도의 해풍을 받고 자라 과육이 풍부한 영암 무화과와 고흥 유자에 고르곤졸라 치즈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고흥 유자소스 위에 영암 무화과를 듬뿍 올려 생무화과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고, 고르곤졸라 치즈와 크림치즈를 아낌없이 사용해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기존 피자에서는 맛 볼 수 없었던 무화과의 달콤한 맛과 유자의 상큼한 맛이 치즈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만날 수 있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 피자' 출시를 기념해 보담 작가와 협업한 새로운 피자 패키지도 선보인다. 감성적인 드로잉으로 주목 받는 보담 작가는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로 포근함을 전하는 작품 세계를 선보인다. 보담 작가는 이번 협업을 통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따뜻하고 즐겁게 피자를 즐기는 일러스트를 제작해 올 겨울 반올림피자 고객들에게 따뜻함을 배로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반올림피자는 12월8일까지 2주간, 쿠팡이츠 단독으로 신메뉴 출시 기념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 버거킹
버거킹이 베스트셀러 와퍼 3종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와퍼 4500' 프로모션을 12월1일까지 진행한다.
'와퍼 4500' 프로모션은 직화로 구운 불맛 패티에 토마토와 풍성한 야채의 조합이 완벽한 '와퍼'와 특제 불고기 소스의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불고기 와퍼',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를 더한 '치즈 와퍼' 3종을 대상으로 한다.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와퍼'와 '불고기 와퍼'는 36% 할인, '치즈 와퍼'는 33% 할인한다.
또한 버거킹 공식 앱에서는 같은 기간 출출한 간식 시간을 가벼운 가격으로 알차면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의 '스낵딜'을 실시한다. '치킨버거' 및 '슈림프버거' 단품부터 최대 48% 할인된 '너겟킹' 10조각과 콜라까지 즐길 수 있는 구성 등 총 5종의 쿠폰을 각각 1인 1회 제공한다.
두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와퍼 4500' 프로모션의 경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 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 선보인 새로운 스타일의 피자 'US 오리진(US ORIGIN) 치즈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지난 8일 진행된 11번가 그랜드 십일절 쇼핑라이브에서 준비된 수량이 완판됐다.
치즈딥은 US 오리진 베스트셀러 3종(△페페로니 △콤비네이션 △LA BBQ 불고기)에 피자헛 로고 모양을 연상시키는 콰트로치즈퐁듀소스 치즈딥을 더해 더욱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8일 방영된 11번가 그랜드 십일절 쇼핑라이브에서는 방송 시작과 동시에 주문이 폭주하며 '완판' 기록을 세웠고, 누적 시청자 수는 약 87만명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US오리진 치즈딥 3종 세트는 노출 1위를 달성했으며 당일 방송에서 함께 소개된 프리미엄 피자 2종 세트 역시 노출 상위권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매출을 기록했다.
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주문 시 포장 최대 1만원, 배달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주문 시 코카-콜라 1.25ℓ를 제공하고 있는 프로모션이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