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는 자체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Fresh Manager)의 신규 동계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유니폼은 △경량패딩 △동복점퍼 △사계절 조끼 △동계 모자 총 4종이다. 외부 기후 변화와 프레시 매니저 의견을 종합해 구성했다. 특수 원단을 적용해 방수, 방풍 기능을 개선했다. 충전재로 '씬 프리마 에어'를 활용해 가볍고 열 손실이 적다는 특징이 있다.
hy는 브랜드 정체성을 이번 유니폼 디자인에 적극 반영했다. 프레시 매니저를 상징하는 산뜻한 베이지색을 적용했다. 멀리서도 식별 가능해 안전성도 높다.
박문순 hy 디자인 팀장은 "신규 유니폼 공개에 앞서 소비자 및 프레시 매니저 2200명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1년 동안 테스트를 거쳤다"며 "새 유니폼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강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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