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스밀크 전문기업 '패션에이블', 사회공헌 플랫폼 '나비얌'에 식품 후원

라이스밀크 전문기업 '패션에이블', 사회공헌 플랫폼 '나비얌'에 식품 후원

스타트업엔 2024-11-25 10:51:05 신고

라이스밀크 전문기업 '패션에이블' 나비얌에 결식우려아동 식품 후원
라이스밀크 전문기업 '패션에이블' 나비얌에 결식우려아동 식품 후원

패션에이블은 '더쌀063을 즐기는 63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하는 '레시피063 챌린지'를 진행하여 기부 의사를 밝힌 참여자들과 함께 사회공헌 플랫폼 '나비얌'에 라이스밀크 더쌀063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더쌀063 1,000병으로 약 250만 원 상당이며, 12월 중 나비얌을 통해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패션에이블은 열정적인 사람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충족할 수 있는 식음료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라이스밀크 제품 더쌀063을 개발하였다. 더쌀063은 인공첨가물 없이 100% 전북 신동진 쌀로 만들어 쌀 고유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함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식사 대용, 커피와 함께 더쌀라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후원으로 패션에이블은 나비얌을 통해 결식 우려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며, 결식 예방과 영양 개선에 힘쓰고 있다. 패션에이블 김경욱 대표는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다정함을 이렇게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비얌은 나눔비타민이 운영하는 식사 나눔 플랫폼으로, 기부금을 자동 매칭하여 수혜자에게 맞춤형 모바일 식사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현물 기부가 가능해 다양한 기업들과 협약을 맺어 기부 생태계를 혁신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기업이 후원한 물품은 결식 우려 아동에게 자동으로 매칭되어 전달되며, 후원 기업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나눔비타민은 데이터 기반 차세대 사회공헌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