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KIDS(엠엘비 키즈)가 겨울 시즌을 맞아 추운 날씨에도 거뜬한 방한모를 출시했다.
새롭게 공개한 24FW 방한모 시리즈는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부터 보온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챙기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자수 로고 포인트로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한 베이직 밍크 바라클라바는 탄탄하고 신축성 좋은 소재감의 나일론을 사용해 착용감을 더했다. 발랄한 느낌을 주는 크림, 스카이블루, 라이트핑크 컬러로 구성되어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아내 부모와 아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베이직 에어 고소모는 우수한 내구성과 형태 유지력을 자랑한다. 뒷고리 스트링과 스토퍼 사이즈 조절 방식으로 두상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귀와 뒷목을 가려주는 보온성 높은 스타일로 추워진 날씨에 착용하기 좋아 추위를 타는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해당 브랜드는 12월 1일(일)까지 일주일간 공식몰에서 방한모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이직 에어 고소모 or 베이직 밍크 바라클라바 (5인), 공식몰 3만 포인트(30명), 이어머프(10개), 트래블백(30개), 메가베어 필통(25개) 등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