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고 싶다"…윤두준, '멘붕' 부른 김대호·이장우와 야식 대전 (대장이반찬)

"돌아가고 싶다"…윤두준, '멘붕' 부른 김대호·이장우와 야식 대전 (대장이반찬)

pickcon 2024-11-24 14:02:00 신고

사진: MBC 제공

김대호, 이장우, 윤두준의 좌충우돌 야식 대전이 펼쳐진다.

24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 3회에서는 김대호, 이장우, 윤두준이 야식으로 먹을 생선 요리를 만들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다.

특히 '대장 형제'의 은근한 신경전이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장우는 심사위원 하지원을 의식한 발언을 하는 김대호에게 "왜 이렇게 이간질을 하세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요리에 열중한 김대호 옆에서 상황을 중계하는 방해 공작을 벌이며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반면 윤두준은 점점 산으로 가는 자신의 요리에 멘털이 흔들린다. 도와주러 온 이장우마저 회생이 어려워 보이는 상황에 당황한다고. 급기야 윤두준은 "아침으로 돌아가고 싶다"며 즐거웠던 때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은 마음을 내비친다고 해 망해가는 요리를 살려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무엇보다 김대호, 이장우, 윤두준의 각양각색 생선 요리를 모두 맛본 하지원이 사실상 꼴찌인 3위를 발표하며 "밸런스 꽝"이라는 혹평을 해 냉정한 평가를 받은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친숙한 반찬부터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반찬까지 다양한 반찬의 향연이 펼쳐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은 오늘(24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대호, 이장우, 윤두준의 좌충우돌 야식 대전이 펼쳐진다. 24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 3회에서는 김대호, 이장우, 윤두준이 야식으로 먹을 생선 요리를 만들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다. 특히 '대장 형제'의 은근한 신경전이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장우는 심사위원 하지원을 의식한 발언을 하는 김대호에게 "왜 이렇게 이간질을 하세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요리에 열중한 김대호 옆에서 상황을 중계하는 방해 공작을 벌이며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반면 윤두준은 점점 산으로 가는 자신의 요리에 멘털이 흔들린다. 도와주러 온 이장우마저 회생이 어려워 보이는 상황에 당황한다고. 급기야 윤두준은 "아침으로 돌아가고 싶다"며 즐거웠던 때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은 마음을 내비친다고 해 망해가는 요리를 살려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무엇보다 김대호, 이장우, 윤두준의 각양각색 생선 요리를 모두 맛본 하지원이 사실상 꼴찌인 3위를 발표하며 "밸런스 꽝"이라는 혹평을 해 냉정한 평가를 받은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친숙한 반찬부터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반찬까지 다양한 반찬의 향연이 펼쳐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은 오늘(24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