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zna(이즈나)가 ‘2024 MAMA AWARDS’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지난 22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izna는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역대급 걸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데뷔를 앞둔 izna는 레드카펫에 등장해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화려한 외모와 함께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으며 행사 시작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무대에서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의 감동을 재현하는 인트로로 시작해 ‘FINAL LOVE SONG’, ‘IWALY’, ‘DRIP’, ‘FAKE IT’ 등의 곡을 유닛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특히 데뷔곡 ‘IZNA’의 퍼포먼스는 강렬한 멜로디와 유니크한 보컬, 자신감 넘치는 안무로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izna는 이어 수록곡 ‘TIMEBOMB’을 통해 화려한 스테이지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심을 확실히 얻는 데 성공했다. ‘아이랜드2’로 꿈을 찾아 나선 이들이 데뷔라는 목표를 이루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이번 무대 구성은 izna의 완벽한 성장 서사를 한눈에 보여주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이번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킨 izna는 오는 25일 첫 번째 미니앨범 ‘N/a’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K팝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들의 데뷔를 향한 행보에 글로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