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다윤 인턴기자]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Starlight Boys)가 다양한 문화적 매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플랫폼 내 예능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에서 모인 69명의 참가자들이 9인조 보이그룹 데뷔 자리를 놓고 펼치는 여정을 담은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첫 화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로 시작됐다. 뚜안 싱 싱(DUAN XING XING), 쑨 잉 하오(SUN YING HAO), 유 관 우(YOO GWAN WOO)와 같은 뛰어난 연습생들은 출중한 가창력과 댄스 실력, 그리고 독보적인 매력과 무대 위 존재감으로 가이더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최고 등급인 ‘3스타’를 받는 등 두각을 나타냈다.
이번 대회에는 더 유닛(The Unit), 프로듀스 101(PRODUCE X 101), 피크타임(PEAK TIME)에서 활약한 BAE173의 한결도 참가했다. 끈기있는 노력으로 감탄을 자아낸 한결은 특히 2020년 함께 데뷔한 스테이씨(STAYC)의 윤 가이더와의 재회로 프로그램에 감동을 더했다.
2화에서는 연습생들의 체력, 정신력, 무대 장악력을 시험하는 가혹한 테마송 탈락 라운드가 펼쳐지는가 하면, 4화에서는 K-POP을 주제로 한 뜨거운 대결을 펼쳐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붐 붐 베이스의 메인 보컬 자리를 두고 펼쳐진 유 관 우와 콩비(CONGB)의 일대일 대결은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결국 유 관 우가 메인 보컬로 선정되어 꾸민 이들의 강렬한 무대는 여섯 가이더들로부터 기립박수를 받기도 했다.
스타라이트 보이즈에서는 경쟁이 펼쳐지는 내내 팬들의 참여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이 시리즈는 실시간 투표로 진행되며 아이치이 인터내셔널 VIP 회원들에게 좋아하는 연습생을 응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4화에서는 이성경이 시청자 투표를 바탕으로 순위를 발표했고, 히카리(HIKARI), 유준(Yoo Jun), 유 관 우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하지만 56명의 연습생 중 36명만이 다음 단계로 진출할 수 있어 여전히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단순한 리얼리티 쇼가 아니라, 꿈을 향한 헌신과 희생을 보여주는 젊은 글로벌 인재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최고 수준의 제작 품질과 양방향 소통 형식을 결합한 이 시리즈는 관객들에게 그들의 여정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한편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에서 공개된다. 신예 스타들이 데뷔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 모습은 전 세계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준다. 아이치이 인터내셔널 앱 또는 https://www.iq.com 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좋아하는 연습생에게 투표하고 이들을 응원할 수 있다. VIP 회원에게는 차세대 보이그룹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는 독점적인 투표 권한이 주어진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