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 음료는 홍차를 기반으로 납작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상큼함을 각각 느낄 수 있도록 과즙을 더했다. 가격은 각 2200원이다.
특히 이번 상품은 즐겁게 건강함을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춘 ‘제로’ 음료로 칼로리와 당을 낮췄다. 또 마이드어데이 커버캣 캐릭터와 협업해 복숭아와 자몽 모자를 쓴 고양이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11월은 온장 음료 매출액이 가장 많은 시기다. 이마트24의 온장음료 매출지수(각 월의 매출액을 연평균 매출액으로 나눈 값)는 11월 130으로 연중 가장 높았다. 일 평균 기온은 12월이 더 낮지만 11월로 넘어가면서 급격한 기온 변화에 따뜻한 음료를 찾는 사람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블랙티 1+1 행사를 진행한다.
박건우 이마트24 음용식품팀 MD는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온장음료로 마인드어데이 캐릭터와 협업한 블랙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온장음료 중에서 찾기 힘든 제로칼로리 음료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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