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2023 ESG 보고서'로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이 주최하는 '2024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ESG 보고서 부문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 CJ프레시웨이는 첫인상 내용 디자인 적합성 등 4개 평가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LACP가 선정한 '월드 와이드 탑 100'에도 지난해보다 높은 순위로 선정됐다.
CJ프레시웨이는 친환경 유통 환경 건강한 식문화 함께 성장하는 사회 등 ESG 전략 방향별로 성과를 정리했다. 또 이중 중대성 평가로 선정된 6대 ESG 중대 이슈를 중심으로 정책과 활동을 설명했다.
보고서는 표지에 지구 모양 디자인과 ESG 경영 키워드를 배치했으며 본문은 가독성을 높인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인터랙티브 PDF로 발간해 원하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연속 수상으로 보고서의 우수성과 소통 역량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기업가치 실현과 양질의 ESG 보고서 발간을 통해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