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M 멤버 조미가 한층 더 치명적인 남자로 돌아왔다.
21일 오후 6시 조미의 새 싱글 '엑스 게임즈(Ex Games)' 한국어, 중국어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엑스 게임즈'는 몽환적인 신스 플럭이 만들어 내는 오리엔탈 사운드가 특징인 R&B 곡이다.
지난 9월 선보인 밝은 분위기의 '유토피아(Utopia)'와 반전되는 차분한 무드의 싱글로, 아련함을 극대화한 조미의 보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아무 일 없단 듯이 매번 / 찾아오지 말없이 너는 / 막을 수가 없어 널 / 언제나 그랬으니까 / 나를 보는 눈빛 눈빛 / 언제라도 떠나겠지 날 / 그래도 위태로운 널 껴안아 난" 등의 가사에는 더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 연인을 향한 미련과 반복되는 상처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가사 속 주인공과 연인 사이를 잠시 가까워졌다가도 다시 멀어지는 해와 달에 비유해 곡을 이끄는 오리엔탈 무드에 따라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강화했다.
퍼포먼스 역시 떠나려는 상대를 계속 붙잡고 싶은 마음을 표현, 밀고 당기는 포인트 동작과 동선에 따라 자연스레 펼쳐지는 페어 안무 등으로 구성되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180도 달라진 조미의 이미지도 관전 포인트. 조미는 몸의 선이 강조되는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동시에 절제된 매력을 한층 더 살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진시몬, 아들상 눈물 고백…"49재 안 지나, 심장마비로 사망"
- 2위 '김새롬 이혼' 이찬오, 알고 보니 '재혼 6년 차'…아내는 유명 기업 임직원
- 3위 송중기♥케이티, 슬기로운 재혼 생활…득녀 경사에 '직접 등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