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러쉬코리아·쿠팡·신라호텔 외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러쉬코리아·쿠팡·신라호텔 외

프라임경제 2024-11-21 15:14:25 신고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11월22일부터 28일까지 올 첫 겨울 딸기를 비롯해 초겨울 제철 먹거리를 혜택가에 선보인다.

먼저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설향' 딸기 500g짜리 1팩을 1만7000원대에 판매한다. 시즌 초반에 출하되는 딸기인 만큼 전체 시즌 기간 중 당도와 품질이 가장 우수한 상품이다. 

딸기와 함께 제철 먹거리로 꼽히는 '해풍 맞고 자란 겨울 시금치(국내산)'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한 단(약 300g)을 정상가 대비 약 27%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이마트가 11월22일부터 28일까지 올 첫 겨울 딸기를 비롯해 초겨울 제철 먹거리를 혜택가에 선보인다. © 이마트

이마트는 해양수산부와 협업해 겨울 제철 수산물인 '이력제 봉지굴(300g/봉, 국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이외에도 겨울에 유난히 생각나는 음식들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호주산 냉장 샤브샤브(100g)'는 정상가 대비 30%, '삼립 발효미종 호빵 8입(720g)' 4종은 약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말의 시작을 알리는 대한민국 대표 연말 세일 '홈플대란' 일정이 공개됐다.

홈플러스는 오늘 전국 매장에 공식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홈플대란' 예고 포스터를 걸고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25일 크리스마스까지 4주간 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몰 전 채널을 아우르는 통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대란' 포스터 속 김수현은 홈플러스를 상징하는 시계탑 앞에서 '당신의 연말은 언제부터인가요?'라고 따뜻하게 질문을 건넨다. '홈플대란'의 시작이 곧 연말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또 파격적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연말의 '끝'까지 함께할 예정이다. 홈플러스는 오는 23일 TV, 유튜브, SNS 등을 통해 공식 모델 김수현이 소개하는 '홈플대란' 티저 영상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홈플대란'은 홈플러스가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연말 할인 행사다. 연말 파티에 가장 필요한 식품·비식품을 총망라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올해는 특별히 강력한 AI 추천으로 연말에 딱 맞는 상품과 가격을 제안하고, 창고대방출까지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홈플러스만의 고품질·가성비 제품을 앞세워 연말 장보기 부담을 낮추는데 총력을 기울인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백화점과 커넥트현대 부산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을 담은 할인 행사 '블랙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리빙·스포츠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포인트 프로모션 △특가 상품전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행사 기간 다양한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전 점 식품관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5%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대식품관 슈퍼에서 10만·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플러스포인트를 5천·1만·2만원씩 지급한다.

또한 온라인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현대백화점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한 뒤 현대백화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H포인트를 지급해 준다. 지급 금액은 1등 5만원(50명), 2등 3만원(150명), 3등 1만원(300명)이다.

부문별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자켓, 맨투맨 등 패션 초특가 아이템을 선정해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장보기 특가 상품전을 선보여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한우 1등급 등심로스, 한우 1등급 사태, 알티보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이 있다.

이와 함께 목동점·중동점 등 일부 점포에서는 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목동점은 본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컨템포러리 패션 대전'을 열어 보카바카·팔레트오브제이 등 여성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중동점은 5층 대행사장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방한대전'을 진행해 다양한 겨울 아우터 상품을 선보인다.

러쉬코리아가 발달장애 아티스트 정지원 작가의 작품 '노각과 동백'이 그려진 K-낫랩(Knot Wrap)을 한정 출시한다.

낫랩(Knot Wrap)은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러쉬의 친환경 천 포장재로, 러쉬코리아는 지난해부터 발달장애 예술가와 함께하는 '러쉬 아트페어' 출품작 중 한 작품을 선정해 이와 콜라보한 K-낫랩을 선보이고 있다.

러쉬코리아가 발달장애 아티스트 정지원 작가의 작품 '노각과 동백'이 그려진 K-낫랩(Knot Wrap)을 한정 출시한다. © 러쉬코리아

정지원 작가는 지난 2023년 식물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를 주제로 진행된 '제2회 러쉬 아트페어'에 작품 '노각과 동백'을 출품했다. '노각과 동백'은 한국의 전통적인 색채와 아름다움을 담아, 전통과 현대의 미를 아름답게 융화시킨 작품으로 나무 껍질의 화려한 자태와 동백꽃, 새를 형상화했다. '노각과 동백' K-낫랩은 러쉬코리아를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에 한정 출시되는 아시아 리미티드 낫랩이다.

러쉬코리아는 '노각과 동백' K-낫랩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내달 22일까지 경기도 양평군 두물머리길에 위치한 '두물머리 러쉬'에서 정지원 작가의 특별전을 개최한다. 정지원 작가 특별전 기간에 작가의 작품 도안에 색칠해,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탈 컬러링', 일 선착순 30명 대상 티 코스터를 제작하는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3일과 30일에는 도자기 클래스를 오픈한다. 도자기 클래스는 러쉬코리아 공식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노각과 동백' K-낫랩은 21일부터 '두물머리 러쉬'에서 개최하는 정지원 작가 특별전과 러쉬코리아 공식 앱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 대표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가파른 확장세를 이어간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자리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22일 문을 여는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팝업 형식의 매장으로, 최근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N32 'SLEEP SAFETY'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다.

매장 내부는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푸르른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친환경 연출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는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시몬스와는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라인업 만나볼 수 있다.

특히,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했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함으로써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외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국내 유일하게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N32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N32 에코백과 고급 우산, 친환경 바스 세트 등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N32는 안전한 수면환경의 중요성 알리기 위한 '안심숙면 프로모션'도 전개해 혜택은 더욱 다양하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이달 21일부터 12월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홀리데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펠트 소재를 사용해 크리스마스 숲속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올해 연말에만 출시되는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들을 구비했다. 따끈한 핫 초콜릿과 인생샷을 즐길 수 있는 포토존, 팝업 전용 포장 서비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한다.

딥티크는 겨울의 상징인 소나무를 콘셉트로 이번 팝업 공간을 연출했다. 영국 아티스트 루시 스페로우(Lucy Sparrow)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펠트 소재의 소나무, 진저브레드맨, 캔디케인, 별 등의 작품들이 딥티크를 상징하는 오너먼트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펠트 작품들은 손바느질로 제작된 수공예 작품으로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매장에는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크리스마스 숲속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인증샷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향수를 경험해볼 수 있는 샘플을 증정한다. 여기에 따뜻하고 달콤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핫 초콜릿 트럭을 구비해 구매 고객은 누구나 딥티크만의 풍미가 느껴지는 핫 초콜릿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딥티크 홀리데이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홀리데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한정판 3종 캔들(향초)은 소나무의 신선한 솔잎과 송진향을 느낄 수 있는 '사팽',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진저브레드 향을 선사하는 '프리앙디즈', 겨울 밤하늘 빛나는 별을 떠올리게 하는 플로럴 우디향의 '에뚜왈'로 출시한다. 각각 70g과 190g 용량으로 판매하며, 190g의 경우 골드 색상의 덮개(리드)가 포함돼 있어 향이 쉽게 날아가거나 표면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해준다.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해 줄 다양한 액세서리도 준비돼 있다. 별이 쏟아지는 듯 무수한 별장식이 매달린 '까루셀', 꼭대기에 별장식이 달린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랜턴'은 향초 위를 장식할 수 있는 캔들 전용 액세서리다. 향초를 켜면 빙글빙글 돌며 공간 전체에 별빛이 가득차는 듯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디스커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디스커버리 X 변우석' 콜라보레이션 포토카드(4종)와 엽서 (4종)로 구성된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로, 겨울 아웃도어 여행의 특별한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 F&F

디스커버리 X 변우석 포토카드 & 엽서 세트는 총 8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 세트는 디스커버리 앰버서더 변우석이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아웃도어 여정을 즐기는 순간들을 담고 있다. 변우석의 자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4FW 고프코어다운 제품을 함께 담은 이번 화보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디스커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디스커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은품을 받기 위한 최소 구매 금액 조건은 없다. 사은품은 한 고객당 1 세트만 제공되며,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 일정은 디스커버리 공식몰에서는 11월21일 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1월22일부터 시작되며, 각 매장 별 사은품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젊고 개성 있는 라방 전문 쇼호스트 4명을 전진 배치하고, 현장 생방송을 강화하는 등 고객 소통에 중점을 둔 라이브 커머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이 올해(24.1.1~10.31) 모바일TV '엘라이브' 현황을 분석한 결과, 이벤트 방송, 현장 생방송 등 소통 콘텐츠에 대한 고객 참여 건수가 전년과 비교해 최대 60%까지 증가했다. 방송 중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소통왕' 이벤트 시간대(오전 9시~11시) 주문액은 30% 급증했다. 백화점에서 패션, 뷰티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현장 생방송의 평균 시청자 수는 일반 방송 대비 30% 이상, 상품 조회수는 60%까지 높게 나타났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방송 전문성에 소통 역량까지 갖춘 MZ세대 쇼호스트 4명이 진행하는 신규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현장 생방송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라방 전문 쇼호스트 4명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엘라이브4'를 론칭한다. 이를 위해 업계 최초로 '수중 생방송'을 진행했던 아쿠아리스트 출신 오찬헌 쇼호스트를 비롯해 이라은, 박은서, 최유나 등 쇼호스트 4명을 '엘라이브4'로 선정했다. 첫 방송에서는 오찬헌 쇼호스트가 건조한 겨울철 활용하기 좋은 '퓨리얼 가습기'를, 이라은, 최유나 쇼호스트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의 푸퍼 패딩 등 아우터를 소개할 예정이다. 판매 상품을 두고 쇼호스트들이 '2분 경쟁 프레젠테이션(PT)'을 벌이며 흥미를 이끌어내고, '퀴즈쇼', '구매인증' 등 소통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라이브4'는 모바일 앱을 비롯해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동시 송출된다. 

28일에는 롯데몰 광교점에서 역대 현장 생방송 중 최장 시간인 4시간 릴레이 방송을 선보인다. '몽벨', '아이더' 등 아웃도어 패션부터 '온앤온', '시슬리' 등 여성복까지 총 3개층 15개 매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향후 팝업스토어, 이벤트홀 등으로 생방송 장소를 확대하고, 해외 생중계도 선보일 계획이다.

쿠팡이 다양한 방한 레저 용품을 할인하는 '겨울 레저 에센셜'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열고 1000개 이상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예견되고 있어 겨울 레저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제품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1만원 미만 상품은 △캠핑 원터치 토치 △K2 세이프티 귀마개 △제이제이 감성 캠핑 핸들 랜턴 등이다.

이번 할인전에는 컬럼비아, 블랙야크, 마운틴이큅먼트 등 인기 레저 용품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해 보온을 위한 방한용품, 겨울 산행을 위한 등산용품, 스키∙캠핑 등 용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할인 상품은 △컬럼비아 등산화 △블랙야크 워크웨어 고소모 겸용 베이직캡 △마운틴이큅먼트 이글 3단 스틱 △어라이즈 스키 보드장갑 등이다. 특히 스키∙보드를 즐기면 △아티나 바이저 보드헬멧 SK9 △어라이즈 성인용 안경병용 싱글 렌즈 스키 보드 고글, 오토캠핑을 계획하면 △아이두젠 모빌리티 A5 차박 텐트 도킹 쉘터 △로고스 네오스 카 사이드 어닝 차박 텐트 등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마카오를 관광하기 좋은 계절 겨울을 맞아 인터파크 투어가 마카오정부관광청,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과 함께 마카오의 매력을 알린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마카오 기획전'을 열고 항공권, 해외숙소, 투어·이용권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의 작은 보석' 마카오는 동서양의 문화가 융합된 관광지로, 아름다운 도시풍경과 자연 경관이 한 데 어우러진 것으로 유명하다. 12~2월은 선선한 가을 날씨로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다.

이날 오후 6시15분에는 ‘시즌비시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즌비시즌-마카오편'을 공개한다. 인터파크트리플 내 항공권 구매 시 더해지는 해외호텔 할인 혜택과 실시간 최저가 항공 비교 서비스 등 마카오 여행을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마카오 카팅체험, 개방형 2층 버스에서 마카오 야경과 랜드마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마카오 오픈탑 나이트 버스 투어 탑승기도 공개한다. 전통 광동식 음식과 딤섬, 차를 즐길 수 있는 식당 '차로우(Chalou)', 옛 전통이 이어져온 포루투칼 전문 식당 ‘알베르게 1601(Albergue 1601)'도 소개한다.

마카오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명소를 30곳 이상 보유하고 있어 '보물을 간직한 도시'로도 불린다. 최근에는 ‘해리포터 전시회', 공간마다 각기 다른 미디어 아트가 재생되는 '팀랩 슈퍼네이쳐 마카오(TeamLab SuperNature Macao)'등의 장소가 젊은 관광객들의 선호 관광지로 꼽힌다. 연말에는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을 볼 수 있는 '라이트업 마카오'도 인기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인터파크 투어와 마카오정부관광청은 해외숙소 8%, 투어·이용권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시즌비시즌' 출연진이 이용한 MGM 코타이 마카오 호텔 예약시 사용가능한 20%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이 이색적인 데이트와 모임으로 기억에 남는 연말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파티 공간으로 변신한다.

연말을 맞아 서울신라호텔 23층 라운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놀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연말 파티'로, 1층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는 재즈바 공연으로 고객을 찾아간다.

서울신라호텔은 12월 한 달간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연말 분위기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인 '올 댓 글로우(All That Glows)'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 앤 럭셔리(Young & Luxury)'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말 파티는 서울신라호텔이 엄선한 푸드 및 주류를 네온 장식과 아트 작품으로 꾸며진 젊고 힙한 분위기의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이 이색적인 데이트와 모임으로 기억에 남는 연말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파티 공간으로 변신한다. ©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파티 컨셉에 맞춰 23층 라운지를 낮과는 완연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힘썼다.

떠오르는 신진 예술가인 김지환 작가의 움직임을 담은 예술 작품인 키네틱 아트 '드롭(Drop)'을 메인에 장식해 젊고 힙한 분위기를 더했다. 김지환 작가는 구축과 해체, 분리와 결합, 우연과 필연 사이의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작가로, '드롭(Drop)'은 수백개의 형광등을 이용한 거대한 샹들리에로 23층 라운지를 보다 극적이고 낭만적인 공간으로 재탄생시키는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고급 샴페인과 와인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등 이번 파티를 위해 주류도 특별히 신경썼다. 프랑스 유수의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샴페인 알렉상드르 보네(Alexandre Bonnet)' 등 샴페인 및 와인 3종을 무제한 제공하며, 매주 다르게 선보이는 스페셜 주류 라인업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파티 찾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곳곳에 포토존과 포토부스를 마련했으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신라베어 키링 등도 증정한다. 12월24일과 31일 이틀 간은 라이브 재즈 공연이 펼쳐지며, 31일 연말에는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 연말 파티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밤 10시30분부터 24시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서울신라호텔 '라운지 23: 올 댓 글로우(Lounge 23: All That Glows)'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이 아닌 일반 투숙객도 별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파리 샹젤리제 거리의 재즈바를 컨셉으로 스페셜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연말을 기념해 12월24일과 31일 양일동안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브 셀러브레이션 나이트(Festive Celebration Night)'는 인기 듀오 밴드 '디에이드'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스페셜 크리스마스 메뉴를 즐기는 이벤트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기존 더 라이브러리에서 매 시즌 진행되는 공연 이벤트를 한 층 업그레이드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로 연출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11월22일부터 12월25일까지 레고랜드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Merry Bricksmas)'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리 브릭스마스' 시즌은 레고랜드의 역대급 축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다채롭고 풍성한 즐길 거리로 구성돼 있는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의 다양한 뮤지컬 공연, △국내 최대 9미터 높이의 대형 브릭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미션을 수행하고 선물을 받는 브릭스마스 랠리, △레고랜드 내 새로운 공간 오픈 등 수많은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레고랜드 방문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먼저, 크리스마스 시즌 기간 동안에만 진행되는 다양한 뮤지컬 공연이 눈길을 끈다. 특히 메인 공연인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은 레고랜드의 대표 마스코트인 마이크와 에이미가 크리스마스 팩토리에서 요정들과 함께 율동을 배우고 선보이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관객 모두가 참여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해당 공연은 브릭토피아 내 닌자고(NINJAGO) 극장에서 매일 12시30분과 4시, 매일 두 차례 진행되며, 12월부터는 12시30분과 15시30분으로 변경 운영된다.

국내 최대 9M 높이의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공연도 준비 돼 있다. 해당 공연은 매일 오후 5시20분부터 15분 동안 브릭스트릿 구역에서 진행되며, 공연을 관람하는 고객들과 레고랜드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카운트다운과 함께 '메리 브릭스마스'를 외치면,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아름다운 불빛이 점등되며, 레고랜드의 밤을 환하게 밝힌다. 점등식 이후에는 레고랜드 요정들의 멋진 공연이 이어지며,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나누며 인생샷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레고랜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로 레고랜드 파크 곳곳을 누비며, 산타가 숨겨놓은 힌트를 찾아 떠나는 미션 이벤트인 '브릭스마스 랠리(Bricksmas Rally)'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레고 산타가 파크 곳곳에 숨겨놓은 3가지 힌트를 통해서 레고 루돌프를 찾아 떠나는 미션으로 참여 방법은 레고랜드 시티 구역에 위치한 스튜디오 스토어에 방문해 미션지를 수령한 뒤, 레고랜드 내에 숨어있는 힌트를 통해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각 미션을 수행 할 때 레고랜드 랜야드(카드목걸이)에 부착 가능한 크리스마스 한정 '레고랜드 핀뱃지'를 제공한다.

브릭스마스 랠리 이벤트를 즐기며 레고랜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신규 공개되는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와 '브릭토피아 라운지'에 다다를 수 있다.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는 레고 시티에 위치한 기존 놀이기구 '파이어 아카데미'를 활용해 해당 공간을 새하얀 눈의 세상인 스노우 플레이 공간과 미니 눈썰매장으로 탈바꿈해 겨울철 눈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실내 복합 구역인 '브릭토피아 라운지'는 기존의 식당이었던 브릭토피아 다이너를 리모델링해 아이와 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패밀리 LEGO 플레이 그라운드'로 선보인다. 해당 신규 구역은 아이들이 레고 브릭을 마음껏 즐기고 창의적으로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공간부터 부모님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휴게 공간까지 가족 모두가 즐기는 새로운 실내 복합 장소로 11월 22일 1차 오픈 예정돼 있으며, 레고 전시관을 포함한 전체 오픈은 12월 말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레고랜드는 직접 레고 작품을 만들어보는 레고 브릭 레이싱카 토너먼트 콘테스트와 크리스마스 빌드 콘테스트, 그리고 크리스마스 주간 단 5일간 진행되는 선물 퍼레이드 '산타의 비밀선물'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들을 계획하고 있다. 레고랜드 리조트의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