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제이쓴, “홍현희 남편에서 준범이 스타일리스트로 직업 바꿔” SNS 휩쓴 ‘준범 OOTD’ 비하인드 공개!

‘다시갈지도’ 제이쓴, “홍현희 남편에서 준범이 스타일리스트로 직업 바꿔” SNS 휩쓴 ‘준범 OOTD’ 비하인드 공개!

더포스트 2024-11-21 15:06:00 신고

채널S ‘다시갈지도’에서 제이쓴이 최근 화제가 된 아들 준범이의 스타일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4케이블TV방송대상'에서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21일)저녁9시20분에135회를 방송한다.이날 방송은‘현지 가이드 투어’특집으로,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조갬,가이드 키미와‘평점5점 만점 대만 가이드 신베이&자이’를,이석훈이 희재,가이드 사무엘과‘영국판 큰별 쌤 투어 캔터베리&라이’를,최태성이 꽃언니,가이드 무휘와‘투머치토커와 마성의 투어 이집트 카이로’를 주제로 패키지 여행 배틀을 벌이며,승부를 가를 여행 친구로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이 출격한다.

제이쓴은SNS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준범이의 스타일링을 직접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김신영은“요즘 한국 멋쟁이가 바로 준범이다.연예인들도 따라 입힌다던데 맞냐”라고‘SNS스타’준범이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다.이에 제이쓴은“요즘 실제로 준범이가 입었던 옷을 내년에 그대로 물려 달라는 분들이 너무 많다”라며 뿌듯해하더니,따끈따끈한 당일 착장까지 공개해 모두를 감탄케 한다.급기야 제이쓴은“제가 예전에는 홍현희 남편으로 활동했다면 지금은 준범이 스타일리스트”라고 이직(?)을 선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전언이다.

이 가운데‘평점5점 만점’의 대만 가이드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충격적인 이색 마사지를 선보인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이때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마사지의 정체는 다름 아닌‘칼 마사지’.제이쓴은 살벌한 칼의 비주얼에“저거 공구 아니에요?칼이라고요?”라며 기겁하던 것도 잠시,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엄청난 비포-애프터의 차이에“이게 리얼이다.이게 찐이야”라고 당장이라도 예약할 기세를 보여 김신영을 폭소케 한다.뿐만 아니라 평일 새벽에도 인산인해가 되는 대만 최고의 일출 투어가 전격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욱 폭발시킨다.

과연‘연예계 여행 고수’제이쓴도 놀란 대만 이색 마사지는 무엇일지‘다시갈지도’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워서 즐기는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 135회는 오늘(21일)저녁9시20분에 방송된다.채널S는SK브로드밴드Btv에서는1번, KT지니TV에서는44번, LG U+TV에서는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또한,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