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현령 기자] CJ온스타일이 PDRN 리들샷이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9일 '뷰티풀샵' 방송에서 TV라이브 업계 최초로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을 판매해 16주 관리분 준비 수량이 조기 매진됐다. 이에 CJ온스타일은 오는 12월 6일 2차 앵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상품은 론칭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달성했다. 라이브 1초에 2.5개씩 판매됐다.
앞서 지난 4일 모바일 라이브쇼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 방송에서도 1차 물량이 완판됐다. 당시 접속자 수는 70만 명으로 통상 모바일 라이브 방송 접속자 수 1만 명에 비해 수십 배가 넘는 수치다.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은 CJ온스타일과 브이티가 성분 기획, 임상, 영상 제작 등 전 단계를 공동 기획해 제작했다. 기존 리들샷 원리에 다채로운 성분을 더했다.
CJ온스타일은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 인기에 대해 '피부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영향인 것으로 추측한다. 피부 슬로우에이징 트렌드가 확산하며 두피와 헤어도 피부처럼 고영양 성분으로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판단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두피도 피부처럼 홈 에스테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관리하려는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통해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을 비롯한 프리미엄 뷰티 상품 접근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