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신곡 '그걸 사랑이라고 말하지마' 발매 → 내년 1월 단독 콘서트로 열기 잇는다

다비치, 신곡 '그걸 사랑이라고 말하지마' 발매 → 내년 1월 단독 콘서트로 열기 잇는다

아이돌 차트 2024-11-21 10:22:00 신고


(1121) 다비치, 새 미니앨범 _Stitch_로 8개월 만에 컴백!.jpg
[사진 = CAM 제공]

 

여성듀오 다비치가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진심을 전하고 있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Stitch (스티치)'를 발매했다.


'Stitch'는 다비치가 지난 3월 발매한 싱글 '너의 편이 돼 줄게'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보다. 그동안 다비치가 쌓아온 음악적 서사를 새로운 시각에서 풀어냈으며, 깊이 있는 감성과 변화를 담았다. 또한 다비치는 '보이지 않는 실로 연결된 마음 셋'이라는 앨범 소개처럼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타이틀곡 '그걸 사랑이라고 말하지마'는 알앤비 팝 발라드 장르로, 다비치표 발라드에서 보다 음악적 다양성이 확장된 곡이다. 다비치는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깊은 여운을 전하고 있다.


이밖에도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품', 피아노를 메인으로 미니멀하고 담백한 사운드가 특징인 '별생각 없이 살아' 등 다비치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곡들이 함께 수록됐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감각적인 미술과 조명을 바탕으로 이해리와 강민경을 담아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티저를 공개하며 세련된 비주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다비치는 발매에 이어 오는 내년 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 (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다비치 콘서트 'A Stitch in Time (어 스티치 인 타임)'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다비치의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다비치는 명품 가창력과 하모니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다비치의 새 미니앨범 'Stitch'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