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W컨셉이 매출 신기록을 세우며 ‘더블유위크’ 행사를 종료했다.
21일 W컨셉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진행한 더블유위크는 매출이 지난해 11월 진행한 블프 행사보다 85% 신장했다. 일주일 만에 지난해 블프 행사 실적을 넘어 최단 시간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드로우핏우먼, 로브로브 르세지엠, 엘바테게브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약진하며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프로모션에 참여한 시야쥬, 모한, 룩캐스트, 틸아이다이, 던스트, 르메메 등 상위 860여개 브랜드 매출은 평균 2배 이상 늘었다.
카테고리별로는 △의류 95% △신발 70% △가방 40% △액세서리 25% △뷰티 20% 순으로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부쩍 추워진 날씨로 겨울 아이템인 아우터, 니트, 스커트 등 수요가 높았고, 연말 선물용 라운지웨어, 뷰티, 키즈 상품 판매량도 급증했다.
W컨셉 관계자는 “더블유위크가 연달아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입점 브랜드의 재고 소진, 매출 증대를 돕는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더블유위크를 매년 고객이 기다리는 차별화된 행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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