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연말 파티 ‘올 댓 글로우’ 연다

서울신라호텔, 연말 파티 ‘올 댓 글로우’ 연다

이뉴스투데이 2024-11-21 09:45:27 신고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연말을 맞아 서울신라호텔 23층 라운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놀 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연말 파티’를, 1층 라운지앤바 ‘더 라이브러리’는 재즈 바 공연을 선보인다.

21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12월 한 달간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연말 분위기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인 ‘올 댓 글로우’를 진행한다.

‘영 앤 럭셔리’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연말 파티는 서울신라호텔이 엄선한 푸드 및 주류를 네온 장식과 아트 작품으로 꾸며진 젊고 힙한 분위기의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파티 콘셉트에 맞춰 23층 라운지를 낮과는 완연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주력했다.

떠오르는 신진 예술가인 김지환 작가의 움직임을 담은 예술 작품인 키네틱 아트 ‘드롭’을 메인에 장식해 젊고 힙한 분위기를 더했다. 김지환 작가는 △구축과 해체 △분리와 결합 △우연과 필연 사이의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작가로, ‘드롭’은 수백 개의 형광등을 이용한 거대한 샹들리에로 23층 라운지를 보다 극적이고 낭만적인 공간으로 재탄생시키는 작품이라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또 프랑스 유수의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샴페인 알렉상드르 보네’ 등 샴페인 및 와인 3종을 무제한 제공하며, 매주 다르게 선보이는 스페셜 주류 라인업과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곳곳에 포토존과 포토부스가 마련됐으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신라베어 키링 등도 증정된다. 내달 24일과 31일 이틀간은 라이브 재즈 공연이 펼쳐지며, 31일 연말에는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연말 파티는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밤 10시 30분부터 24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서울신라호텔 ‘라운지 23: 올 댓 글로우’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이 아닌 일반 투숙객도 별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라운지앤바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파리 샹젤리제 거리의 재즈바를 컨셉으로 스페셜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연말을 기념해 내달 24일과 31일 양일간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브 셀러브레이션 나이트’는 인기 듀오 밴드 ‘디에이드’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스페셜 크리스마스 메뉴를 즐기는 이벤트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기존 더 라이브러리에서 매 시즌 진행되는 공연 이벤트를 업그레이드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로 연출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했다. 

또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이 제공되며,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