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일우가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1등 신랑감' 면모를 뽐냈다.
김일우는 지난 20일 방송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이덕화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일우의 뛰어난 요리 실력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김일우는 이덕화를 위해 능숙하게 우럭매운탕을 조리했다.
이덕화는 요리하는 김일우의 모습을 보고 "음식을 잘해서 여자에게 인기가 많겠다. 네가 여자를 싫어하는 것 같다. 여자들이 널 싫어할 이유가 없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김일우는 유쾌한 입담까지 선보였다.
이덕화는 완성된 우럭매운탕을 맛있게 먹었다. 하지만 김일우는 비린내를 잡기 위해 소주를 넣는 것을 잊어버렸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았다.
다시 우럭매운탕에 소주를 넣으려고 했으나, 이덕화가 만류한 상황. 이때 김일우는 이덕화의 개인 접시를 보며 "여기다 좀 부을까요?"라고 농담을 건네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 외에도 김일우는 수준급 베이킹 실력도 보여줬다. 그는 집 근처 베이커리 카페에서 완성도 높은 빵을 만들어냈다. 김일우가 '신랑수업' 스튜디오로 직접 가지고 온 빵을 맛본 패널들은 "너무 맛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일우는 지난 1985년 K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아이리스 2', '7인의 탈출'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활약하고 있다.
한편 김일우가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소라 '무통보 하차' 저격, '슈퍼마켙' 다급한 해명…기은세도 "임대" 정정
- 2위 '김새롬 이혼' 이찬오, 알고보니 2019년 재혼 "아내=유명기업 임직원"
- 3위 결국 김앤장 소환…김준수, 女 BJ에 8억 뜯긴 와중 악플까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