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한국IT서비스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IT서비스학회는 정보통신부에 등록된 IT서비스 관련 학문 연구단체이다. 지난 13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미래를 위한 AX(AI Transformation) 기반 디지털 서비스 혁신: 정부와 기업의 과제’를 주제로 2024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본 학술대회에서는 디지털 서비스 혁신을 이룬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2024 대한민국 IT서비스 혁신 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테크빌교육은 그 동안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 △교사 콘텐츠 공유 플랫폼 ‘쌤동네’ △교육전문 이커머스 ‘티처몰’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 ‘체더스’ 등을 통해 디지털 연수 및 에듀테크 산업 진흥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지난 24년 동안 K-12분야에서 공교육을 지원하는 에듀테크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온 점을 인정 받아 기쁘고 보람된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에듀테크기업과 협력적 산업 생태계를 형성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크빌교육은 기획재정부와 고용노동부 등 정부부처가 공동 주최하는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에서 직무 능력 중심의 투명한 채용을 실천하는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아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올해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일·생활 균형을 실천하고 임직원들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독서 친화 경영을 모범적으로 수행한 기업으로서 ‘여가친화 우수기업’ 및 ‘독서경영 우수직장’으로도 인증 받았다.
앞으로도 테크빌교육은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과 회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제도 도입 및 복지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AI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