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1월2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는 해피 홀리데이(Wish you a Happy Holiday)'를 주제로 홀리데이 시즌 제품을 공개하고 11월20일부터 12월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산타·트리·모자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오브제를 활용해 연말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케이크를 선보였다. △하얀 털모자 모양 입체 케이크 속에 레드 케이크 시트와 치즈 크림을 더하고 바삭한 초코볼이 와르르 쏟아지도록 만든 ‘위시 케이크’ △촉촉한 케이크 시트와 은은한 풍미의 바닐라 치즈크림, 상큼한 딸기 콩포트가 조화로운 입체 트리 모양 ‘위싱트리 케이크’ △바삭한 타르트 위에 화이트 위싱트리 케이크와 풍성한 생딸기를 올려 장식한 ‘윈터베리 타르트’ △촉촉한 케이크 시트와 바닐라 치즈크림, 딸기 콩포트로 구성된 귀여운 산타 요정 모양의 입체케이크 ‘산타요정 케이크’ 등이다.
사랑스러운 장식물로 아기자기한 홀리데이 스토리를 표현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은은한 시나몬 시트에 꾸덕한 치즈 레제르 크림과 바삭한 로투스 쿠키가 어우러진 ‘홀리데이 진저맨’ △진한 초콜릿 시트에 꾸덕한 초콜릿 크림과 캐러멜 크림, 캐러멜 소스가 어우러진 케이크 위에 꼬마병정과 산타마을을 표현한 ‘산타마을 꼬마병정’ △리스 모양의 초콜릿이 장식된 ‘해피 홀리데이 케이크’ 등이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하는 달콤한 디저트도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즐기는 이탈리아의 대표 전통 빵으로 부드러운 식감에 건과일의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파네토네’ △진하고 꾸덕한 초콜릿 파운드 케이크에 체리 풍미를 더한 ‘포레누아 초코 체리 파운드’ △레드와 그린 색상 케이크 시트 속 상큼 달콤한 딸기잼을 더한 ‘메리 베리 롤케익’ △진저브레드맨 쿠키와 달콤한 티그레(구움과자의 일종)가 조화로운 선물세트 ‘진저브레드맨의 구움과자 양과점’ 등이다. △연말 파티 분위기를 살려 더 크게 구워낸 ‘레드벨벳 브라우니 쿠키’ △빨간 리본을 두른 눈사람 모양의 마시멜로우 팝 ‘스노우맨 마시멜로우팝’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와 그린 색상으로 이루어진 트위스트 지팡이 캔디 ‘홀리데이 캔디케인’ 등도 파티용 아이템으로 좋다.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20일부터 12월19일까지 해피오더 △11월22일부터 12월19일까지 파바앱 △11월25일부터 12월19일까지 땡겨요, 카카오 예약하기,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채널 별로 20~30% 혜택 가격으로 사전예약할 수 있다. 예약한 케이크는 12월21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 아티제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할 케이크 9종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9종은 화이트 캐슬, 눈꽃, 눈썰매, 트윙클 트리 등 섬세하고 화려한 장식의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고 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부터 설렘과 즐거움 가득한 연말 놀이동산을 모티브한 디자인까지 다채로운 비주얼의 케이크로 구성돼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뿐 아니라 케이크 명가 답게 맛과 퀄리티도 다르게 구현했다. 깊고 진한 맛을 위한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하고, 프리미엄 프랑스 초콜릿, 제철 과일인 딸기 등 원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더블 스트로베리 다크 쇼콜라'는 다크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크림을 샌드하고 생딸기를 듬뿍 올린 2단 케이크다. 연말 파티에 특별함을 더해줄 디저트로 제격이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떠오르게 하는 ‘스트로베리 코코넛 마스카포네'는 화이트 시트 사이에서 트리플 베리 콩포트와 화이트 마스카포네 크림이 어우러지며, 토핑 된 딸기와 건조 코코넛이 식감의 재미를 더해준다. '발로나 모카 캐러멜'은 발로나 초콜릿, 신선한 딸기, 깊은 풍미의 모카 무스가 조화를 이루는 글루텐 프리 케이크다.
이외에도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쉬폰 △윈터 캐슬 얼그레이 쉬폰 △쇼콜라 트윙클 트리 쉬폰 등 다양한 맛의 쉬폰 케이크는 물론, △스트로베리 다크 쇼콜라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매지컬 자허토르테 등 시즌 한정으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케이크도 준비됐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은 11월20일부터 12월8일까지 진행하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럽아티제 앱 예약, 카카오톡 예약하기, 네이버 예약하기, 매장 방문 페이코 예약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수령 기간은 12월16일부터 25일까지다. 추가로 클럽아티제 앱으로 예약 진행 시 아티제 무료 음료 쿠폰도 제공한다.
ⓒ 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한 꿀과 바삭한 허니 크런치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허니 크런치’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허니 크런치’는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카라멜 라이징된 설탕을 일컫는 번트 슈가 향과 바삭한 허니 크런치를 조합해 꿀의 진한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11월 한정으로 전국 배스킨라빈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부드럽고 풍성한 맛으로 달콤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가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트로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 3종 및 50주년 기념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 2종 등 총 5종이다.
롯데웰푸드는 다가오는 ‘가나’ 출시 50주년을 맞아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라는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가나 초콜릿과 함께한 소비자의 사연을 공모받아 소개하는 ‘가나 행복사서함 ARS’을 오픈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인 레트로 패키지 3종은 1975년 출시 당시의 디자인을 비롯해 1987년, 2002년 당시의 디자인을 각각 적용했다. 다양한 시기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세대마다 기억하는 그때 그 가나 초콜릿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기념 패키지 2종에는 50주년을 축하하는 디자인 요소와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더불어 소비자의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한 오디오북, 시, 노래 등을 청취할 수 있는 ‘가나 행복사서함 ARS’는 레트로 패키지를 포함한 모든 패키지에 삽입됐다.
50주년을 기념하는 TV CF도 온에어할 계획이다. 11월 말 온에어가 예정된 50주년 기념 TV CF는 지난 50년간 국민들의 일상 속에서 행복한 추억을 함께한 가나의 이야기들을 다룬 브랜드 영상이다.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연한 브랜드 영상을 통해 기성 세대에게는 그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MZ 세대에게는 행복한 순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게 한다.
TV CF 공개와 함께 11월30일부터 12월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가나 50주년 행복사서함 부스’ 미니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미니 팝업스토어에서는 전화부스를 설치해 가나 행복사서함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가나 초콜릿 현장 샘플링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가나는 내년 2월 출시 50주년을 앞두고 있다. 가나는 ‘초콜릿 디저트’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정립하기 위해 2021년 ‘가나, 디저트가 되다’ 캠페인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디저트로써 가나 초콜릿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가나’ 상위 라인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올해 초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 팝업스토어를 열고 초콜릿을 디저트로써 즐기는 방식을 소개하기도 했다.
오리온(271560)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닥터유몰 블프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유몰 회원은 12월3일까지 닥터유몰에서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품목은 제주용암수, 면역수를 포함해 단백질바, 에너지바 및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닥터유PRO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등이다.
닥터유몰은 지난해 '닥터유 제주용암수 앱'을 함께 통합하면서 닥터유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정기배송 고객 최대 30% 할인, 포인트 적립, 전용 제품 등 닥터유 공식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하림
하림(136480)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새콤달콤한 맛으로 아이들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을 '한우 토마토소스'를 출시했다.
푸디버디 '한우 토마토소스'는 앞서 지난 7월 선보인 △푸디버디 한우 짜장소스 △푸디버디 한우 카레소스 △푸디버디 한우 불고기소스에 이은 4번째 소스 라인업이다.
푸디버디 한우소스는 지방이 적고 담백한 국내산 소고기의 설도 부위를 진하게 우린 육수를 사용해 깊은 맛을 더하고, 부드러운 한우와 신선한 국내산 채소를 먹기 좋은 작은 크기로 썰어 담은 덮밥소스 제품이다.
신제품 푸디버디 한우 토마토소스는 진한 소고기 육수 베이스에 토마토 과육을 넣어 재료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을 최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산 양파, 당근, 새송이를 잘게 썰어 넣고 정성스럽게 끓여 식감과 풍미를 한층 더했다.
또한 특별한 조리과정 없이 바로 뜯어 뜨거운 밥에 부어 덮밥으로 먹거나, 파스타 면 위에 올려 토마토 스파게티로도 즐길 수 있어 상황에 맞게 다양한 요리로 응용 가능하다. 파우치 형태로 소포장 되어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야외에서도 번거로움 없이 아이의 든든한 한끼를 챙겨줄 수 있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본격 연말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그리팅스(Holiday Greetings)'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모임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와인이나 스테이크 등과 잘 어울려 풍성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페어링존'에 스파클링 와인 1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스테이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겨울 신메뉴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리얼 치즈 퐁듀'는 그라나파다노 치즈, 에멘탈 치즈 등 세 가지 치즈를 따뜻하게 녹여 폭립이나 연어구이 등 다양한 메뉴에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빕스의 시그니처인 바비큐 폭립에 상큼한 크랜베리와 고소한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더한 '크랜베리 스노잉 폭립'도 시즌 한정 선보인다.
'스패니시 타파스' 메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타파스(TAPAS)'는 사람들과 조금씩 다양한 음식을 공유하고 와인을 페어링하는 스페인의 소셜 다이닝 문화다. 빕스는 이에 착안해 대표적인 타파스 메뉴들을 빕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빕스의 특제 알리오소스를 더해 감칠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스페인식 문어요리 '스패니시 갈릭 뽈뽀' △탱글한 새우와 통마늘을 가득 담은 '감바스 알 아히요' △구운 파프리카 절임과 엔초비의 조합으로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로스티드 페퍼 엔초비'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시금치와 치즈, 베이컨의 풍미를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스피니치 쁘띠 키쉬' △아삭한 엔다이브 위에 과일과 페타치즈, 살라미를 곁들인 '시트러스 엔다이브 보트' △와인과 잘 어울리는 '홀리데이 핀초스' 등의 메뉴도 새롭게 추가됐다.
디저트 메뉴도 대폭 강화했다. △세가지 베리와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을 올린 '윈터베리 치즈 케이크' △초코 쿠키가 가득 올라간 '크런치 쿠키 초코케이크', 이외에도 △윈터 스노우 컵케이크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푸딩 등을 맛볼 수 있다.
한편, 빕스는 연말 시즌 스테이크 수요 증가에 맞춰 다양한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빕스는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및 '프리미엄 본인(Bone-in)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 라인업으로 모임 상황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별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스테이크 세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를 세트로 구성한 2인용 커플세트와 3인용 패밀리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세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혜택이 담긴 '행운의 랜덤 포춘 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동원F&B
동원F&B(049770)가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한 '저스트(JUST)' 열대과일 캔 2종을 출시했다.
'저스트 노슈거 에디드(JUST No Suger Added)' 열대과일 캔은 파인애플과 후르츠칵테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대체당을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40~60% 줄였다. 또한 100g당 열량은 각각 55㎉, 30㎉에 불과해 샐러드 등 요리 재료나 안주로 활용하기 좋다.
동원F&B의 '저스트(JUST)'는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해 과육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과일캔 브랜드다. 동원F&B는 지난 5월 설탕 무첨가 스위트콘과 황도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 파인애플과 후르츠칵테일 등 열대과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저스트 노슈거 에디드' 열대과일 캔 2종(파인애플, 후르츠칵테일)은 전국 할인점과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연세유업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연세우유 흑임자 찰떡 생크림빵'을 출시한다.
연세유업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따뜻한 음료와 어우러지는 간식으로 흑임자와 단팥을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인다. 누적 판매량 6000만개를 돌파하며 MZ세대 대표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생크림빵 시리즈에 전통 음식을 결합해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맛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밤 티라미수 생크림빵'이 55만개 가량 판매되면서 그 인기를 이어가겠단 계획이다.
신제품은 11월20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유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연세유업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개별 연락 예정이다.
ⓒ 프레시지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9,990원 밀키트' 2종을 선보였다.
프레시지는 홈플러스가 고물가 해결을 위해 연중 진행하고 있는 '물가안정 프로젝트'에 동참하고자, 극가성비를 갖춘 홈플러스 홈밀 밀키트 제품 2종을 기획했다. 가격은 낮추고, 맛과 품질은 높인 제품을 통해 내식 시장 입지 넓히기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출시된 2종 중 '포크&가니쉬바비큐스테이크'는 두툼한 돼지고기와 다채로운 5가지 가니쉬, 소스까지 한 번에 동봉해 간편하게 근사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돼지고기 숄더벗 부위를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스테이크로 즐길 수 있다.
'소고기듬뿍쌀국수'는 깊고 진한 육수에 180g의 소고기 토핑을 더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맛의 밸런스를 맞췄으며, 숙주나물과 고추 등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한 재료까지 담아낸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면과 소스를 1인분씩 동봉해 1인 가구에게도 제격이다.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도 가성비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출시된 이번 신제품 2종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호주축산공사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나만의 캠핑 레시피를 소개하는 'I'm 오지's 셰프'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창의적인 호주청정우 레시피 발굴과 브랜드 경험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11월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호주청정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창의적인 캠핑 레시피를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레시피에 사용된 호주청정우 부위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5일 목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직접 셰프가 돼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나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공유하는 컨셉으로, 프로 캠핑러로서 그 동안 갈고 닦은 요리 솜씨를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주축산공사는 이를 통해 호주청정우의 다양한 활용도를 알리고자 한다.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미니펄과 펄볶이를 잇는 혁신적인 펄 제품으로 '핑크펄'을 선보이고, 이를 활용한 신메뉴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을 출시한다.
공차는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 트렌드에 맞춰 '펄'에 대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콜라겐이 함유된 새로운 '핑크펄'을 개발했다.
'핑크펄'은 핑크빛 비주얼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뜨거운 음료를 제외한 공차의 모든 메뉴에 토핑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조합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핑크펄은 상큼한 티와 잘 어울리며 화려한 비주얼과 독특한 식감으로 음료에 생동감을 더해 새로운 맛과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앞으로도 공차는 펄 이노베이션을 통해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선택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핑크펄을 활용한 신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비타민 C가 함유된 신메뉴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은 청귤과 부드러운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상큼 달콤한 과일 스무디다. 청귤의 산뜻한 신맛과 요거트의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를 이뤄 한 모금 마실 때마다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탱글탱글한 식감의 핑크펄이 더해져 재미있는 텍스처와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연둣빛 스무디와 핑크펄의 화려한 조합은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핑크펄의 매력을 더욱 다채롭게 느낄 수 있도록, 핑크펄과 가장 잘 어울리는 기존 메뉴 5종을 선정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추천 메뉴도 선보인다. 프룻티&모어 음료로 △레몬 자스민티+핑크펄 △자몽 요구르트+핑크펄 △망고 요구르트+핑크펄 △허니 자몽 블랙티+핑크펄 △청포도 자스민티+핑크펄로 구성했다.
'레몬 자스민티+핑크펄'은 상큼한 레몬과 은은한 자스민티의 향긋함이 어우러져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자몽 요구르트+핑크펄'은 자몽의 쌉쌀한 맛과 요구르트의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를 이룬다. '망고 요구르트+핑크펄'은 열대과일 망고의 달콤함과 요구르트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음료다. '허니자몽블랙티+핑크펄'은 블랙티의 깊고 진한 풍미에 자몽과 꿀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단맛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청포도 자스민티+핑크펄'은 청포도의 청량한 단맛과 자스민티의 깔끔한 맛이 만나 다채로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모든 음료에는 핑크펄이 들어가 특유의 톡톡 씹히는 식감과 시각적인 매력을 더해준다.
ⓒ 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오는 21일부터 겨울 시즌 신메뉴 '버라이어티 샤브샤브'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샤브샤브의 본질인 육수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모임이 잦은 시기인 만큼,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존 4종에서 7종으로 육수 라인업을 확대했다.
로운 샤브샤브는 기존의 야채 버섯 육수, 칼칼 얼큰 육수, 마라 육수, 스키야키 육수에 더해 △진한 사골 엑기스와 후추로 감칠맛을 살린 사골 육수 △향긋하고 신선한 토마토의 새콤달콤함을 담은 토마토 육수 △얼큰하고 담백한 베트남식 쌀국수 육수 등 3종의 새로운 육수를 선보인다.
또한 연말 분위기에 맞춰 샐러드바에도 다채로운 메뉴를 추가한다. 겨울 시즌 동안 로운 샤브샤브 샐러드바에서 △쫀득 로제 수제비 △백합조개 버터술찜 △브로콜리 크림 스프 △석류 베리 리코타 샐러드 △스윗 콘치즈 등의 식사 메뉴와 △피스타치오 케이크 △리치 캐모마일티 △망고 아이스티 등의 디저트 메뉴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운 샤브샤브의 겨울 시즌 신메뉴는 전국 로운 샤브샤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운 샤브샤브는 오는 22일 13호점인 인천 논현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가 오는 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김장 시즌을 맞아 김장과 같은 온 가족이 모이는 행사에 도미노피자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김장 & 피자데이'를 기획해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김장 & 피자데이'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모든 피자 (L)과 콜라 1.25ℓ를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 포장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이번 혜택은 1회 2판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도미노피자가 지난 15일에 출시한 신제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도 적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식 쌈장과 바비큐 소스를 도미노피자만의 레시피로 조합해 만든 K-쌈장 바비큐 소스와 채끝 스테이크, 부드럽고 쫄깃한 맛의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을 토핑으로 올린 피자다.
한편, 김치의 날은 김치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로 2020년 법정기념일로 제정됐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연말 모임을 겨냥해 희소가치가 높은 PB(자체 브랜드) 와인을 출시했다.
더 플라자 명절 선물세트 중 와인 매출은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 추석에는 연간 5000병 미만으로 생산하는 '세븐 스톤즈(Seven Stones)' 와인을 선보였다. 이번 PB 와인은 국내 한 번도 수입된 적 없는 제품이며 오직 더 플라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와인은 △샤또 오 레 2020(Haut-Reys, 2020) △샤또 오 레 뽀마렐 2020(Haut-Reys Paumarel, 2020) 2종이다. 프랑스 그라브 지역 샤또 오 레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며 자갈이 많은 토양으로 유명하다. 척박한 땅에는 포도나무뿌리가 깊게 뻗어 더 많은 영양소를 흡수해 농축미가 뛰어나다. 특히 수 세대에 걸친 전통 양조법을 고수하며 수확한 포도 중 상위 40%만을 사용하는 등 품질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샤또 오 레 2020' 와인은 블랙커런트(까막까치밥나무의 열매)와 자두의 깊은 향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고급 레스토랑에서 주로 사용되는 와인으로 치즈 또는 구운 고기와 잘 어울린다. '샤또 오 레 뽀마렐 2020'은 그라브 지역에서도 좋은 품질과 풍미로 손꼽히는 와인이다. △체리 △블랙베리(Blackberry) △무화과의 향과 함께 부드러운 맛이 입안에 오래 지속된다.
이번 PB 와인 선정을 위해 더 플라자 수석 소믈리에를 포함한 12명의 전문가들이 6개월간 100여종의 희귀 와인 품평회를 가졌다. 맛의 밸런스와 향, 음식 매칭 등에서 최고점을 받은 2종을 선정했다. 와인 세트에는 더 플라자 고유의 보라색을 활용한 라벨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스프링온워드
커피머신 렌탈 및 원두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의 운영사 스프링온워드가 클래식 원두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클래식 원두는 전문 로스터와 큐 그레이더가 엄선한 생두를 사용해 블렌딩한 원두데일리의 자체 생산 라인업으로 원두데일리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블렌드다. 기존의 프리미엄 라인(△워라밸을 찾습니다 △오늘도 소확행)과 베이직 라인(△퇴근은 고소고소 △월급보다 묵직해 △구수하고마)에 이어 클래식 라인까지 갖춰 고객들의 커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클래식 라인업 중 △다크나이트는 브라질, 콜롬비아, 베트남산 원두를 블렌딩 해, 보리의 구수한 단맛을 베이스로 수프리모의 부드러운 맛과 쌉싸름한 맛을 강조했다. 또한 △어라운드다운은 풍부한 오렌지 향과 달달한 흑설탕의 풍미를 가진 신맛을 강조한 커피로 에티오피아, 브라질 원두를 블렌딩했다.
원두데일리는 클래식 라인을 통해 오피스 및 상업 시설 등 신규 고객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하고, 심리적 장벽을 낮춰 부담 없이 서비스 이용을 시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 역시 좀 더 다채로운 원두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