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백지영이 풍성한 음악 선물로 컴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했다.
백지영 새 미니 앨범 ‘Ordinary Grace(오디너리 그레이스)’ 트랙리스트가 지난 19일 소속사 트라이어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스트라이프 수트로 완벽한 뒤태를 자랑하는 백지영의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더불어 타이틀곡 ‘그래 맞아’와 수록곡 ‘Fly(플라이)’, ‘단잠’, ‘숨은 빛’, ‘그래 맞아 (String Ver.)’까지 총 5곡으로 꽉 채워진 구성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그래 맞아’ 크레딧에는 그룹 H.O.T. 출신 가수 강타가 이름을 올렸다. 앨범 발매에 앞서 백지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타가 작곡한 ‘그래 맞아’ 녹음 현장을 선공개한 바 있고, 녹음을 마친 후까지 노래의 여운이 길게 남아 눈물을 쏟기도 했다.
백지영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기존 발매 곡들과 사뭇 다른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처연한 이별이 아닌 담담하면서도 다채로운 감정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노래들로 채웠다.
백지영의 미니앨범 ‘Ordinary Grace(오디너리 그레이스)’는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트라이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소라 '무통보 하차' 저격, '슈퍼마켙' 다급한 해명…기은세도 "임대" 정정
- 2위 '김새롬 이혼' 이찬오, 알고보니 2019년 재혼 "아내=유명기업 임직원"
- 3위 결국 김앤장 소환…김준수, 女 BJ에 8억 뜯긴 와중 악플까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