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은 새로운 메뉴 '맵소디'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20일 밝혔다.
BBQ가 새롭게 선보인 맵소디는 매콤한 간장소스와 가지튀김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요리의 맵단짠 맛을 구현했다. 프라이드치킨 명가 BBQ는 이번 전략 신메뉴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2030세대를 공략해 매출 상승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서 변요한은 1인2역을 맡아 맵소디의 매력적인 맛의 조화를 표현했다. 표정 연기만으로 전혀 다른 두 캐릭터를 연기하며 익살스럽고 섬세한 표현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호평을 받았다.
변요한은 촬영 중에도 표정과 포즈에 대한 의견을 적극 제안하고 완벽한 결과물을 위해 반복 촬영을 마다하지 않는 열정을 보였다.
특히 그는 BBQ 패밀리를 위한 격려 영상도 직접 제안했다. 영상에서 "맵소디는 매콤 달콤 짭조름한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새로운 인기 메뉴가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변요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BQ 모델 발탁 기사와 CF 촬영장 사진을 게시하며 브랜드 홍보에도 적극 나섰다. 게시물에는 유명 연예인들의 축하 댓글이 이어졌다.
BBQ는 11일 맵소디 출시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의 광고를 선보였다. 변요한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BBQ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맵소디의 조화로운 맵단짠 맛을 변요한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잘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BBQ와 변요한이 함께할 새로운 마케팅 활동에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