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짙은 감성이 더해진 '띵킨 어바웃 유(Thinkin' About You)' 리믹스 트랙을 선보인다.
하이키(서이·리이나·휘서·옐)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띵킨 어바웃 유' 리믹스 트랙 'Re: Thinkin' About You(리: 띵킨 어바웃 유)'를 발매한다.
'리: 띵킨 어바웃 유'는 하이키가 지난 1월 발매한 'H1-KEYnote(하이키노트)'의 첫 시리즈 '띵킨 어바웃 유'를 리믹스한 트랙이다. 라이언전, Martin Stilling, Moa Pettersson Hammar, KIDDO 등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따뜻하고 포근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필리핀 국민 그룹이자 빌보드에 오른 최초의 동남아 아이돌 그룹 SB19 멤버 조시 쿨렌(JOSH CULLEN)이 답가 형식으로 랩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조시 쿨렌과 하이키는 현실적이고 성숙한 이별에 대한 생각을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담는다.
이뿐만 아니라 하이키와 조시 쿨렌의 녹음 현장 스토리가 담긴 뮤직비디오 영상도 공개된다. 하이키는 조시 쿨렌과 색다른 느낌의 '리: 띵킨 어바웃 유'를 표현, 남다른 케미를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하이키는 지난해 발표한 미니 1집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를 히트, 미니 2집 타이틀곡 'SEOUL(서울)'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지난 6월 미니 3집 'LOVE or HATE(러브 오어 헤이트)'를 발매, 국내외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 무대에 오르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GLG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남친 저격? "남자 믿을 게 못 돼" 의미심장
- 2위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부인 후…입양 딸 반전 진술
- 3위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 진짜였나? "결혼하면 손잡고 좋을 텐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