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의 새로운 머큐리 스니커즈와 함께한 현진의 밀란 하루가 공개됐다.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이자 베르사체 글로벌 앰버서더인 현진은 이번 화보와 영상에서 베르사체 고향 밀란의 거리를 배경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현진은 베르사체 리조트 2025 컬렉션의 딥 버건디 컬러 재킷과 팬츠를 착용했다. 골드 메탈 버튼과 메두사 비기 하드웨어 디테일로 완성된 이 의상은 클래식하면서도 미래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풍겼다. 여기에 커스터마이즈된 메두사 플러피로 룩을 마무리하며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베르사체 머큐리 스니커즈는 혁신적인 장인 정신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조화다. 총 86개의 정교한 구조로 설계된 이 스니커즈는 편안함과 보호, 그리고 지지력을 모두 갖추었다. 과학적 영향을 받은 디자인 요소들이 돋보이며, 베르사체만의 시대를 초월한 정교함을 담아냈다.
현진이 착용한 M_VS_01은 클래식한 무드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이다. 또한, 라인스톤 디테일이 추가된 스페셜 에디션 M_VS_02와 매듭 장식의 갑피가 돋보이는 M_VS_03도 함께 소개됐다.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레더와 스웨이드 소재가 혼합된 M_VS_04는 새로운 색상 조합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진은 이번 머큐리 스니커즈 화보뿐 아니라 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에서도 이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을 완성했다. 베르사체 로고 티셔츠와 메탈 메쉬 스카프를 믹스매치한 무대 의상에 머큐리 스니커즈를 더하며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렸다.
머큐리 스니커즈는 베르사체의 기술력과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대표 아이템으로, 전 세계 베르사체 부티크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대를 초월한 정교함을 결합한 이 스니커즈는 일상에서도 특별함을 전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