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위즈, 마무리 캠프 종료...이강철 감독 "MVP 천성호 성장 인상적"

KT위즈, 마무리 캠프 종료...이강철 감독 "MVP 천성호 성장 인상적"

이데일리 2024-11-19 18:48:20 신고

KT위즈 마무리캠프에서 이강철 감독이 선수들과 미팅을 갖고 있다. 사진=KT위즈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프로야구 KT위즈가 19일 2024 시즌 마무리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일본 와카야마 카미톤다 구장에서 진행된 이번 캠프는 지난 시즌을 치르면서 부족했던 부분들을 보완하고, 젊은 선수들의 기량을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진행됐다.

주장 장성우를 비롯해 문상철, 배정대, 천성호 등 1군에서 활약했던 선수와 김동현, 박건우, 김재원 등 신인들이 참가했고, 4일 훈련 1일 휴식 일정으로 훈련을 소화했다.

이강철 감독은 “좋은 훈련 환경 속에서 부상 선수 없이 캠프를 잘 마무리해서 만족스럽다”며 “캠프 MVP를 차지한 천성호가 공수에서 성장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강건, 전용주 등 젊은 유망주들의 가능성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캠프 기간 동안 수고해준 코치들과 현장 스태프들, 그리고 선수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마무리캠프 MVP로 선정된 천성호는 “처음으로 참가한 해외 마무리캠프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MVP까지 받게 돼 기쁘다. 현지 초등학생들과 함께 했던 야구 클리닉도 보람차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밝은 분위기 속에서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감독님과 코치님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