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데이식스의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The Present)'의 티켓팅 일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데이식스가 다음 달 20∼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The Present)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늘(19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팬클럽 My Day(마이데이) 4기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내일(20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예매처는 YES24이며, 자세한 사항은 DAY6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 프레젠트'는 데이식스가 연말마다 열어 온 스페셜 단독 콘서트의 새 버전이다. 앞서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은 지난해 12월 군 전역 후 완전체 첫 행보로 여백기를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 : You are My Day''(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를 개최하고 깊은 팬사랑을 전한 바 있다.
특히 4월 3만 4000여 관객의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9월 총 4만여 석의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두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12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으로 이어지는 눈부신 성장세가 돋보인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