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대상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제품 2종을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유통하는 신제품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크리미’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청크’ 총 2종으로, 설탕이나 대체당 없이 95% 이상의 땅콩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냈다. 여기에 식물성 오일과 소금을 넣어 부드럽고 짠맛을 살렸다. 100g당 계란 3~4개 분량의 단백질(22g)을 함유하고 있다.
스키피만의 고유한 기술 공정을 통해 견과류의 오일 층이 위로 떠오르는 유분리 현상을 방지했다.
두 제품이 각각 다른 질감과 식감으로 만들어져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크리미’는 알갱이 없이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빵이나 크래커 등에 발라먹기에 좋다.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청크’는 작은 땅콩 알갱이를 듬뿍 넣어 깊은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2종은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내년 2월부터 순차적으로 다른 대형마트와 이커머스 채널에서 판매된다.
최민성 대상 간편식팀장은 “최근 저당 식품과 식물성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무가당·고단백 땅콩버터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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