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 강릉 커피프린스 변신? 이다해, 공유 뺨치는 김일우 매력 인정!

‘신랑수업’ 김일우, 강릉 커피프린스 변신? 이다해, 공유 뺨치는 김일우 매력 인정!

더포스트 2024-11-19 16:30:00 신고

3줄요약

‘신랑수업’김일우가 강릉에서 제빵을 배우는 일상을 공개하는 한편,손수 만든‘하트 빵’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러 나서‘스튜디오 멘토군단’을 설레게 만든다.

20일(수)밤9시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신랑수업’)’ 140회에서는 강릉살이 중인 김일우가 놀라운 제빵 실력을 발휘해‘멘토군단’이승철,이다해 등의 칭찬을 한 몸에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일우는 비 오는 이른 아침에도‘꾸안꾸’스타일을 한 채 한 카페 겸 베이커리를 찾는다.이를 본‘교감’이다해는“원래‘꾸안꾸’패션이 어려운데,패션 센스가 너무 좋으시다”라고‘엄지 척’을 한다.그러자‘신랑즈’박현호는“제 주변에도(김일우를)마음에 들어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라고 김일우의 인기를 인정하고,김종민도“신지 언니 쪽을 통해서 저도(소개팅을)알아보고 있는 중”이라고 해 김일우를 흐뭇하게 만든다.

훈훈한 분위기 속,김일우는 카페에서 커피를 손수 내려 마시며 여유를 즐긴다.이를 본‘멘토군단’은“강릉 커피프린스 같다.강릉 공유 어떠냐?”며 김일우를 띄워준다.커피를 마신 뒤 김일우는20kg에 달하는 밀가루 포대를 어깨에 들쳐 맨 뒤,밀가루 반죽을 만든다.본격적인 제빵 작업에 돌입한 김일우의 모습에 모두가 놀라워하는 가운데,김일우는“매일 새벽 제빵 수업을 받고 있다”며“사랑하는 분을 위해서 온 마음을 담아 빵을 만들 것”이라고 밝힌다.이후,전완근을 폭발시키며 정성 가득한‘하트 빵’을 만든 김일우는 예쁘게 포장을 해 누군가를 찾아간다.특히 이승철은 김일우가 직접 만든 빵을 스튜디오에서 맛보더니, “이미 남편감으로는 너무 완벽하다”, “이거 한 방으로 장가간다!”라고 극찬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드디어,김일우는 촉촉한 가을비 내리는 부둣가에서‘사랑하는 분’을 만나 소중히 포장한 빵들을 건넨다.과연 김일우가 온 마음을 담아 만든‘하트 빵’의 주인이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김일우의 강릉 솔로 라이프와,마카오로 동반 출장을 떠난 이다해-세븐의 단짠단짠한 부부 케미는20일(수)밤9시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40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