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2024’ 쟁쟁한 신인상 후보 공개… 솔로 가수는 단 1명이었다 (+정체)

‘MMA2024’ 쟁쟁한 신인상 후보 공개… 솔로 가수는 단 1명이었다 (+정체)

위키트리 2024-11-19 15:48:00 신고

3줄요약

가수 박태훈(Pagaehun)이 ‘MMA2024’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소속사 ATCM에 따르면 박태훈은 현재 온라인 투표가 진행 중인 ‘The 16th Melon Music Awards, MMA2024(이하 MMA, 멜론뮤직어워드)’ 올해의 신인 부문 후보에 올랐다.

가수 박태훈 / ACTM 제공

‘MMA’ 올해의 신인 부문에는 박태훈과 함께 투어스(TWS),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아일릿(ILLIT), 미야오(MEOVV)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위상을 과시했다. 박태훈은 이중 유일한 솔로 가수로서 후보에 선정되며 챌린지 신드롬을 일으켰던 ‘플레이 윗 미(Play With me)’의 인기를 증명했다.

박태훈과 댄스 크루 깐병이 함께 작업한 ‘Play With Me’는 일명 ‘도레미 챌린지’로 각종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는 스포티파이 인도네시아 Viral50 차트와 아이튠즈 아일랜드 K-POP 차트 1위를 비롯해 글로벌 16개국 차트에 진입하는가 하면, 각종 스트리밍 재생 및 조회수 900만 회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박태훈은 첫 미니앨범 ‘이그잼(Exam)’을 발매, 타이틀곡 ‘모의고사’ 등으로 활발한 활약을 펼쳤다. 이후 그는 첫 팬콘서트부터 인도네시아 팬밋업 등을 개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대형 아이돌 그룹 사이에서 뛰어난 실력과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아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는 박태훈. ‘MMA’ 올해의 신인상 후보로 선정된 만큼, 그의 앞으로의 활약과 성장 가능성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태훈이 신인상 후보로 오른 ‘MMA’ 부문별 투표는 뮤직 플랫폼 멜론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가능하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