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메 F&B는 프리미엄한 연말 홈다이닝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명품 치즈 브랜드인 에미와 협업을 기획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미는 오랜 사랑을 받아오며 10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스위스 대표 치즈 브랜드다. 치즈메이커와 숙련된 장인이 스위스 전통 방식으로 세계 동물 보호법을 준수해 만든다는 특징이 있다. 에미 치즈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에미 셀렉션은 ▲에미 그뤼에르 AOP ▲에미 에멘탈러 AOP ▲에미 라끌레뜨 슬라이스 ▲에미 퐁듀 오리지널 ▲타이거 셀렉션 포션 등 총 5개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숙성된 우유의 진한 풍미를 베이스로 종류에 따라 고소한 감칠맛, 녹진하고 크리미한 풍미, 와인과 시즈닝이 가미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에미 퐁듀 오리지널은 스위스 대표 치즈 요리인 퐁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퐁듀는 '녹인다'는 뜻의 프랑스어 퐁드르(Fondre)에서 유래했다. 오래전 스위스 서부 지역에서 혹독한 추위에 딱딱해진 빵을 부드럽게 먹기 위해 녹인 치즈에 적셔 먹던 전통에서 시작됐다.
고객 접근성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를 진행한다. 구르메 F&B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치즈닷 온라인몰, 쿠팡, 컬리 등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메종 드 구르메 플래그십스토어와 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구르메 F&B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메종 드 구르메 플래그십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지난 1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3주간 구르메 F&B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에미 치즈 전 제품을 대상으로 10% 할인한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5가지 에미 세트를 구성해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메종 드 구르메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이달 한달간 특별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에미 그리에르를 이용한 파니니와 에멘탈러를 이용한 샐러드로 근사한 홈다이닝 테이블을 연출한다. 해당 상품과 메뉴를 구매하면 퐁듀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르메 F&B 코리아 관계자는 "에미 셀렉션은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치즈로 구성돼 단독으로 즐겨도 좋고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까지 요리로 즐겨도 적합한 제품"이라며 "소중한 가족, 친구들과 하는 연말 홈다이닝을 계획하고 있다면 에미 셀렉션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