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배두나가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측은 19일 배우 배두나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진행된 막스마라(Max Mara)의 2025 리조트 컬렉션에 참석한 그녀와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공개된 이미지 속 배두나는 막스마라의 리조트 룩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당당하고 오라 가득한 애티튜드를 선보이며 우아하고 대담한 모습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베니스의 몰타기사단 수도원(Palazzo Malta - Ordine di Malta)에서 진행된 제60회 베니스 비엔날레 한국관 3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 «모든 섬은 산이다(Every Island is a Mountain)»의 한국 작가들의 작업들과 어우러져 화보의 특별함을 더했다.
막스마라의 2025 리조트 컬렉션과 함께한 배두나의 화보 콘텐츠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12월호와 인스타그램, 그리고 웹사이트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복분자 넣은 노동주"…'나혼산' 음주 박나래·지효→이장우, 방심위 '주의' 처분
- 2위 김병만, '하루에 7억 빼돌린 전처' 이혼 소송 첩첩산중…엇갈리는 '생명 보험' 주장
- 3위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 진짜였나? "결혼하면 손잡고 좋을 텐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