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송출 서비스 주최 |
[파이낸셜경제=김지훈 기자] 종합일간경제지 파이낸셜경제(발행인 김윤진, 회장 전병길, 부회장 김세훈)·기업 M&A-IPO 엑셀러레이팅 전문 전략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 파트너 엑셀러레이터 변호사 이기영)·티켓 전문 플랫폼 티켓트리(운영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가 기업, 소상공인, 병의원, 단체 등을 대상으로 “NEWS 언론사 100여 곳 송출 서비스”에 대해서 대대적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파이낸셜경제와 팬텀엑셀러레이터는 많은 기업, 소상공인, 병의원, 단체 등을 대상으로 언론사들에 NEWS 송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곳들에서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의 마음으로 대대적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대적 사은 이벤트는 팬텀엑셀러레이터 자회사인 티켓 전문 플랫폼 티켓트리에서 서비스 이용 사은품으로 풍성하게 “신세계이마트 50만원권, 100만원권” 상품권을 제공해 준다.
▲언론 송출 서비스 사은 이벤트 |
파이낸셜경제와 팬텀엑셀러레이터는 많은 언론사들의 NEWS를 통해 기업, 소상공인, 병의원, 단체 등을 세상에 알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넘어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팬텀엑셀러레이터 미래사업투자본부 한순조 본부장은 “NEWS 언론사 100여 곳 송출 서비스”는 최근 사은 이벤트 소식을 통해 많은 곳들에서 서비스 의뢰가 오고 있다. 하지만 사은 이벤트 제한이 있어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 매월 선착순 마감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경제 / 김지훈 기자 bodo8811@naver.com
Copyright ⓒ 파이낸셜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