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 말도 없이 기은세로 교체"...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해 '충격' 의미심장 저격글
모델 이소라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에서 무통보 하차를 당했다는 의혹에 빠졌다. 이소라는 의미심장한 SNS글을 올려 눈길을 모은다.
19일 이소라는 자신의 SNS에 "네?? 이거 뭐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기은세가 10월에 올린 SNS의 글이 담겼다. 당시 기은세는 "시영언니가 함께해준 은세의 미식관 첫화가 오늘 저녁 6시에 첫 방송한다"며 "요리와 토크가 있는 은세의 미식관은 이소라의 슈퍼마켙 자리를 임대 받아 시작됐다"고 적으며 그 동안 이소라가 진행했던 유튜브 채널 자리를 맡아 한다고 전했다.
이에 이소라는 "이거 뭐죠?"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 반응. 이소라가 운영했던 '슈퍼마켙 소라'는 지난 6월 12일을 끝으로 약 5개월 동안 업로드 되지 않은 상태다. 이로써 이소라가 유튜브 채널 제작진 측으로부터 통보 없이 하차하게 된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모인다.
네티즌들은 "첫회에 전남친 불러 이슈된 거 말곤 망했으니.." , "망해서 짤린거지.." , "회사가 아예 채널을 판걸까" , "한마디 없이 다른 사람이 MC가 되다니 너무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규 웹 예능 '은세의 미식관'은 지난달 31일 오후 6시 유튜브 '슈퍼마켙'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됐다.
Copyright ⓒ 하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