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이 잡혀 산다고 하던데...남편은 게임 빼고 할 줄 아는 거 없어" 김가연, 결혼 생활 언급 화제

"임요환이 잡혀 산다고 하던데...남편은 게임 빼고 할 줄 아는 거 없어" 김가연, 결혼 생활 언급 화제

뉴스클립 2024-11-19 12:58:22 신고

3줄요약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김가연 인스타그램 제공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김가연 인스타그램 제공

배우 김가연이 남편인 프로게이머 임요환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김가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남편 임요환의 스타일링을 맡게 된 이유를 밝혔다.

김가연, "남편은 내가 가장 존중해 줘야 한다고 생각해"

이날 방송에서는 한다감이 자신의 절친인 배우 윤해영, 김가연, 개그맨 윤정수를 자신의 집에 초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김가연은 "남편(임요환)과 나를 결혼하게 만든 장본인이다. 소개팅 주선은 아니고"라고 윤정수를 소개해 궁금증을 안기며 "예전에 연예인 게임단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가연은 "단장이 김용만, 부단장이 윤정수와 나였다"라며 "면서 "어느 날 중국 게임 행사에 정수 대신 내가 가야 했는데 정수가 임요환을 잘 꼬셔서 우리 게임단에 오게 하라고 특명을 내렸다. 근데 내가 잘 꼬셔서 내가 결혼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이에 윤정수는 "임요환이 우리 게임단에 들어오지도 않았다"라며 "나는 깨질까 봐 어디 가서 내가 오작교라고 말 안 한다. 잘 살고 있어도 요환이 보면 측은하다"라고 말해 재차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결혼 생활에 대해 김가연은 "우리 남편은 게임 빼고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라며 "간단한 집안일을 시켜봤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더라. 처음에는 이해를 못 했는데 생각해 보니 애초에 안 시키면 싸움이 안 나는 거다"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김가연은 "주위에서는 제가 성격이 세니까 임요환 씨가 잡혀사는 것 아니냐고 많이 그러는데 남편은 내가 받들어야 하고 가장 존중해 줘야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또 임요환의 헤어와 메이크업 등 스타일링을 직접 해주고 있다고 말하며 김가연은 "집 근처 미용학원에 등록해 남자 커트 수료증을 받았다"라며 "변우석 씨의 헤어스타일을 연습해서 남편에게 보여주니 만족해하길래 다운펌도 해줬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가연은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2011년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둘을 두고 있다.

'52세' 김가연, 동안 관리 비법은 게임?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게스트로 김가연이 출연해 동안 비결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장영란은 "많은 분들이 언니의 동안 비법에 대해 많이 궁금할 것 같다"라며 하루 루틴을 묻자 김가연은 "8시에 아이 학교 보내고 낮잠을 잔 후 오후 1시에 일어나 학원 라이딩하고 애를 9시 30분에 재운 후 나는 9시부터 아침 8까지 논다"라고 밝혔다. 

뭐 하고 노냐는 물음에 김가연은 "밤새 컴퓨터 게임하고 논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고, 장영란은 "11시간을 게임하는 거냐"라고 되물었다.

그러자 김가연은 "게임하느라 바빠서 나갈 수가 없다."라며 "결혼기념일에 보통 저녁 식사 많이 하지 않냐. 근데 나는 게임 해야 된다고 점심 먹자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장영란은 "결혼기념일이고 나발이고"라며 "천생연분이다. 게임하는 남편을 만난 거잖아."라고 말했다.

또 동안 비법에 대해 김가연은 "햇빛을 안 본다. 또 관리할 시간도 없어 피부과도 못 간다"라며 "대신 저녁에 팩 붙이고, 아침에 낮잠 잘 때 또 팩을 붙인다. 1일 2팩, 시간을 잘 지켜야 한다 15분 동안만 팩을 하고, 남은 걸로는 목에도 붙인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