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다윤 인턴기자]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Starlight Boys)’의 가이더 명단이 발표돼 화제를 모았다.
MC 이성경을 필두로, 이승기와 대성, 세계적으로 유명한 안무가 최영준, 래퍼 한해, 권은비, 후이, 더보이즈(THE BOYZ) 에릭, 스테이씨(STAYC) 윤 등 다양한 업계 베테랑들이 참여해 연습생들이 팀워크와 개인의 예술성을 조화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 세계적인 아이돌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줄 예정이다.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과 무대 경험을 자랑하는 가이더들이 함께하는 재능의 축제가 될 것이다. 가이더들은 노래, 춤, 랩 등과 같은 기술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69명의 재능있는 연습생들의 강인한 정신력과 유연한 적응력을 키워주는 전문적인 지도를 제공한다.
대성의 무대 장악력과 권은비의 탁월한 리더십 등 각각의 가이더들은 연습생들에게 큰 영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카리스마 MC로 나선 이성경은 청춘과 꿈이 어우러진 오디션 여정을 뛰어난 진행력으로 흥미진진하게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이미 전 세계 아이돌 지망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방콕,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열린 오디션에는 수천 명의 참가자가 몰리며 평생 한 번뿐인 기회를 잡기 위해 경쟁을 펼쳤다. 현재 연습생들은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으며, 팬들은 가이더 그룹의 아낌없는 응원 속에서 무대를 빛내는 연습생들의 성장 과정을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10월 26일부터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밤 9시(한국 시간)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팬들은 아이치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iqiyi, @starlightboys)을 팔로우하고 독점 소식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