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세계 화장실의 날을 맞아 비데 물티슈와 화장지 등 위생용품을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매년 11월 19일은 안전하고 청결한 위생시설의 중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UN(유엔)이 공식 지정한 세계 화장실의 날(World Toilet Day)이다. 청결한 화장실 문화를 정착시키고 전 세계적으로 위생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정됐다.
깨끗한나라는 세계 화장실의 날을 기념해 화장지, 화장실용 물티슈 등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위생용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깨끗한나라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깨끗한나라 닥터비데 물티슈’와 ‘깨끗한나라 부드러운 화장지 슈프림’을 정상가 대비 각각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닥터비데 물티슈’는 물에 잘 풀리는 플러셔블 원단을 적용했으며, 미국부직포산업협회(INDA)와 유럽부직포산업협회(EDANA)의 7단계 물 풀림성 가이드라인 테스트를 완료해 사용 후 간편하게 변기에 버릴 수 있다. 또한, 천연펄프를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55gsm의 고평량으로 제작해 한 장으로도 도톰한 사용감이 느껴진다.
할인 특가로 함께 선보이는 ‘깨끗한나라 부드러운 화장지 슈프림’은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갖췄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