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메 F&B 코리아, 연말 홈다이닝 빛내줄 스위스 프리미엄 치즈 에미 셀렉션 제안

구르메 F&B 코리아, 연말 홈다이닝 빛내줄 스위스 프리미엄 치즈 에미 셀렉션 제안

뉴스락 2024-11-19 11:05:18 신고

3줄요약

[뉴스락]  글로벌 푸드 큐레이터 구르메 F&B 코리아가 연말 홈다이닝으로 즐기기 좋은 스위스 프리미엄 치즈 에미(Emmi) 셀렉션을 선보였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오면서 구르메 F&B는 프리미엄한 연말 홈다이닝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명품 치즈 브랜드인 에미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에미는 오랜 사랑을 받아오며 10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스위스 대표 치즈 브랜드다. 

에미의 제품은 치즈메이커와 숙련된 장인이 스위스 전통 방식으로 세계 동물 보호법을 준수하여 만들어오고 있다. 

구르메 F&B 코리아 제공. [뉴스락]
구르메 F&B 코리아 제공. [뉴스락]

퐁듀, 치즈 플래터, 핫 샌드위치류 등 여러 가지 메뉴와 잘 어울리는 에미 치즈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에미 셀렉션은 ▲에미 그뤼에르 AOP ▲에미 에멘탈러 AOP ▲에미 라끌레뜨 슬라이스 ▲에미 퐁듀 오리지널 ▲타이거 셀렉션 포션 등 총 5개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다채로운 치즈 풍미의 치즈를 슬라이스, 포션 형태로 준비해 가열하여 퐁듀로 즐기거나 다양한 요리에 곁들일 수 있다.

숙성된 우유의 진한 풍미를 베이스로 종류에 따라 고소한 감칠맛, 녹진하고 크리미한 풍미, 와인과 시즈닝이 가미되어 완성한 풍부한 맛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추운 겨울철에 즐기기 좋은 에미 퐁듀 오리지널은 스위스 대표 치즈 요리인 퐁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퐁듀는 '녹인다'라는 뜻의 프랑스어 퐁드르(Fondre)에서 유래했으며, 오래전 스위스 서부 지역에서 혹독한 추위에 딱딱해진 빵을 부드럽게 먹기 위해 녹인 치즈에 적셔 먹던 전통에서 시작되었다.

또한 고객 접근성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를 진행한다. 구르메 F&B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치즈닷 온라인몰, 쿠팡, 컬리 등 온라인 채널을 비롯하여 메종 드 구르메 플래그십스토어, 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에미 셀렉션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구르메 F&B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메종 드 구르메 플래그십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3주간 구르메 F&B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에미 치즈 전 제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특히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총 5가지 에미 세트를 구성하고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이어 메종 드 구르메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11월 한 달간 특별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에미 그리에르를 이용한 파니니와 에멘탈러를 이용한 샐러드로 근사한 홈다이닝 테이블을 연출할 계획이다. 해당 상품 및 메뉴 구매 시 퐁듀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르메 F&B 코리아 관계자는 "에미 셀렉션은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치즈로 구성되어 단독으로 즐겨도 좋고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까지, 요리로 즐겨도 적합한 제품이다”라며 “소중한 가족, 친구들과 하는 연말 홈다이닝을 계획 중이라면 에미 셀렉션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르메에프앤드비(주)는 LF 계열사로, 유러피언 식자재 (치즈, 버터, 오일, 소스, 캐비어, 푸아그라 등)를 수입 유통하는 회사다. 1998년 설립 후, 20여 년 동안 1,000여 종이 넘는 유럽 식자재를 엄선해 국내에 소개하며 글로벌 푸드 마켓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