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걸그룹·보이그룹 제작 중, 내후년 쯤 볼 수 있을 것" (유니버스 리그)

박재범 "걸그룹·보이그룹 제작 중, 내후년 쯤 볼 수 있을 것" (유니버스 리그)

엑스포츠뉴스 2024-11-19 11:05:1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목동, 이예진 기자) 가수 박재범이 그룹 제작 계획을 밝혔다.

19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SBS '유니버스 리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박재범, 이창섭, 유겸, 엘 캐피탄, 텐, 양양, 이환진 PD, 유화 PD가 참석했다.

'유니버스 리그'는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총 42명의 참가자들은 각각 그루브, 비트, 리듬 세 팀으로 나뉘어 글로벌 보이그룹의 자리를 두고 겨룬다. 

프로그램은 실제 스포츠 경기처럼 진행된다. 세 구단을 이끄는 감독들이 드래프트를 통해 선수를 선발하고 경쟁한다. 프리즌 컵을 차지한 최종 우승팀이 데뷔하는 리그전 형식의 오디션이다. 

이날 박재범은 단독 MC로 참여한 소감에 대해 "책임감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다. 제 이름을 달고 하는 프로그램은 아니랏. '박재범의 드라이브'는 책임감을 느끼고 했지만. 방송 전체를 책임하진 않고 있어서 해를 안끼치기 위해 분위기를 이끌만한 역할을 하고 있고있다. 준비는 오늘 아침에 샵, 헤어메이크업을 하고 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프로그램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제가 선택 받은것 같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환진 PD는 "제가 좀 많이 집착이 심했다. 많은 감독님들에게 최소 3주 이상은 질척거렸고 이렇게 모시기 힘들었다. 제가 마음 졸인 시간 생각하면 꿈만같다"고 말했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을 제작할 생각이 생겼냐는 질문에 "모으기 시작해서 제작 중이다. 남자 여자 아이돌 둘다 제작 중이고 내후년 쯤"이라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SBS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22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고아라 기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