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대산 지역 농가에 곡물용 톤 백 1만 개 지원 전달식 사진 |
HD현대오일뱅크, 대산 지역 농가에 곡물용 톤 백 1만 개 지원 전달식 사진 |
HD현대오일뱅크 로고 |
HD현대오일뱅크가 가을 수확철을 맞아 서산시 대산읍농업경영인회(회장 정훈제)에 1억 원 상당의 벼 보관용 톤 백을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한 톤 백은 총 1만 개로 대산읍 지역 내 29개 마을 농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전달되는 톤 백은 농업현장에서 주로 쓰는 곡물 자루로 1톤 규모의 곡물을 보관하거나 운송할 수 있는 필수 용품이다.
이번 지원 사업은 HD현대오일뱅크가 지난 2002년부터 진행된 지역 쌀 구매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에는 HD현대오일뱅크 본사가 위치한 대산 인근 농가로부터 약 10억 원 상당의 쌀을 구매한 바 있다.
18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안효돈 서산시의회 부의장, 윤여신 대산읍장, 김기의 서산시 대산읍 이장단협의회장,참석한 정훈제 대산읍농업경영인회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정훈제 대산읍농업경영인회 회장은 "매년 농민들을 위해서 애써 주시는 HD현대오일뱅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하는 기업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HD현대오일뱅크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사와 지역 농민분들과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HD현대오일뱅크는 본사가 위치한 충남 서산지역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지역 쌀 구매사업, 지역 청소년 대상 장학금 지원 사업, 바다가꾸기사업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