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가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1" 출연자인 최시훈과의 결혼을 알렸습니다.
2024년 11월 19일 에일리 소속사는 "에일리 님이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 님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이 자리를 빌려 교제 사실이 공개 이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에일리 역시 본인의 팬 카페에 직접 장문의 글을 올리고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전했습니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 2012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2월 디지털 싱글 ‘헤븐’을 들고 가수로서도 성공적인 데뷔길을 걸었습니다. 에일리는 "보여줄게", "유 앤 아이", "노래가 늘었어", "손대지마" 등으로 큰 인기를 이어갔으며 특히 폭발적 보컬 성량을 가진 파워풀한 여성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최시훈은 지난 2017년 웹예능 ‘맵시오빠’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9년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걸었습니다. 지난해에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신입사원: 더 무비’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솔로지옥’ 출연 당시 배우 출신 의류사업가라고 소개한 최시훈은 현재 서울 모처에서 식당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