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24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로엠은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뮤즈 정소민과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러브 텐덜리'(Love Tenderly)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이 겨울, 우리가 사랑해 마지 않는 것들'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컬렉션은 미니멀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했고, 화보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와 '벨티드 숏 다운'을 강조했다.
화보 속 정소민은 울 70%로 제작된 벨티드 맥 코트를 착용해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벨티드 맥 코트는 우드 톤 단추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핸드메이드 봉제 기법으로 완성돼 착용감이 가볍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8:2 고밀도 덕 다운으로 제작된 벨티드 숏 다운은 입체적인 패턴과 100% 천연 폭스퍼 디테일이 특징이다. 전년 대비 길어진 기장으로 안정적인 실루엣을 제공한다.
한편, 로엠의 24년 겨울 컬렉션은 전국 로엠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화보와 영상은 로엠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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