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종혁이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이종혁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이종혁 배우가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 합류한다”라고 전했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김혜인(이은샘)’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 DIAMOND6의 여왕 ‘백제나(김예림)’가 모두가 선망하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에서 벌이는 권력게임을 그린 스릴러물이다.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2에 합류하는 이종혁은 “’청담국제고등학교’ 서도언으로 다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 극중 도언이 풀어낼 이야기의 실타래가 많이 남아있기에 잘 그려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시즌 1에서 시청자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시즌 2에서 한층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극중 서도언은 ‘청담국제고등학교’ 이사장의 아들이자 학교 내 권력 계급의 핵심 인물이다. 하지만 권력으로도 잡을 수 없는 것들을 마주하게 되며 상처를 받게 된 캐릭터. 이종혁은 내면의 아픔이 가득한 인물인 서도언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 2에서 서도언은 예상치 못하게 더욱 급변하는 상황들을 맞닥뜨린다. 유약했던 모습과는 또 다른, 폭풍 속에서 단단해져가는 서도언의 새로운 성장을 그려내며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종혁이 출연하는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2에는 시즌 1을 함께했던 배우 이은샘, 김예림(레드벨벳)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12월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복분자 넣은 노동주"…'나혼산' 음주 박나래·지효→이장우, 방심위 '주의' 처분
- 2위 김병만, '하루에 7억 빼돌린 전처' 이혼 소송 첩첩산중…엇갈리는 '생명 보험' 주장
- 3위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 진짜였나? "결혼하면 손잡고 좋을 텐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