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더뉴식스 최태훈은 11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관련 투표는 지난 10월 11일부터 10월30일까지 진행됐다. ▲ 4만픽 달성 시 아이돌픽 앱과 웹 페이지 메인에 해당 아이돌의 팝업 축하 배너 게재, 온라인 기사, 서울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1일 서포트가 진행된다. ▲ 10만픽 달성 시 전광판 광고 서포트는 같은 장소에서 기념일을 포함해 3일간 지원된다. ▲ 최종 순위 1위 달성 시 서울 명동 옥외 LED 전광판 광고를 7일 받는 방식이다.
투표 결과, 더뉴식스 최태훈은 총 7만1272픽을 획득하며 최종 1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40,000픽 달성했다.
이에 11월 18일부터 일주일간 서울 명동 대형 옥외 전광판을 통해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송출된다. 더불어 생일 당일인 11월19일에는 서울 서대문역 옥외 전광판 광고와 아이돌픽 앱 축하 팝업, 기사 송출 등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전광판 위치는 아이돌픽 공식 홈페이지 및 X(구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년 더뉴식스 리더로 데뷔한 최태훈은 뛰어난 춤 실력으로 퍼포먼스 강자로 꼽히고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